본문 바로가기

동남아시아

태국 뷰티 그룹 Karmart,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출시

 

태국 뷰티 대기업 카르마트(Karmart)는 뷰티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프리미엄화하려는 계획의 일환으로 올해 말 두 개의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를 출시할 예정이다. 

 

ACCA는 태국과 일본의 피부과 전문의들과 공동으로 개발되었으며, Dr NIKS는 태국 피부과 전문의와 공동으로 개발되었다. 두 브랜드는 모두 최근 방콕에서 열린 Cosmoprof CBE ASEAN에서 첫 선을 보였다.

 

NIKS는 시트 마스크에 초점을 맞추고 ACCA는 여드름 관리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들 브랜드는 올해 8월쯤 출시될 예정이다.

 

Karmart는 Cathy Doll 및 Brow It과 같은 인기 드럭스토어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Dr NIKS와 ACCA의 출시는 보다 프리미엄 시장에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다양화하려는 노력의 일환이었다. 

 

“화장품 시장에서 가격이 여전히 매우 중요한 요소이긴 하지만, 스킨케어 분야에서는 프리미엄화가 매우 중요해지고 있다. 오늘날 소비자들은 성분과 출처에 대해 매우 신중한다.” 고 Karmart의 비즈니스 개발 지역 디렉터인 Kat Wei 말했다. 

 

“ACCA 태국외 아마도 싱가포르와 같은 구매력이 있는 시장 유통될 수 있는 반면, Dr. NIKS는 캄보디아, 라오스, 미얀마, 베트남과 같은 시장을 공략할 수 있다. “고 Kat Wei가 주장했다.

 

Dr NIKS와 ACCA의 출시는 Karmart의 공격적인 확장 전략의 일부이다. 지난 한 해 동안 Karmart가 Lip It과 Hair It 같은 브랜드를 론칭했으며, Cathy Doll, Brow It, BOYA 같은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올해 초 우리는 15개의 자체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었으며 더 많은 브랜드를 출시하여 포트폴리오를 19개의 자체 브랜드로 늘릴 예정이다.라고 Kat Wei가 전했다.

 

또한, 새로운 파트너들의 도움을 받아 현재 그룹 사업의 10%에 불과한 수출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출처: https://www.cosmeticsdesign-asia.com/Article/2024/07/10/karmart-to-launch-two-new-derma-beauty-brands-in-expansion-and-premiumisation-eff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