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남아시아

태국 CMG, K-뷰티브랜드 정샘물 도입

 

패션, 뷰티, 기술 태국 30여개의 세계적인 브랜드들을 유통 관리하고 있는 센트럴리테일(Central Retail) 자회사인 센트럴마케팅그룹(Central Marketing Group, CMG) 정샘물(JUNG SAEM MOOL) 브랜드의 독점적인 수입 유통 업체가 되었다고 밝혔다.  회사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태국 K-Beauty 트렌드에 대응하여 2024 뷰티 제품의 매출을 20% 이상 성장시킬 있을 것으로 확신했다.

 

CMG CEO Edwin Yap Hohson “현재 태국 화장품 시장은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며 3천억 바트 이상의 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12% 화장품이다. 현재 태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K-Pop K-Drama 트렌드는 한국 화장품을 흥미로운 제품라인 하나로 만들고 있다. CMG 세계적인 브랜드의 수입 유통업체로써 소비자 트렌드를 포착할 있는 기회를 보고 있어 뷰티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기 위해 정샘물 브랜드와 협력했다.”고 말했다.

 

Edwin CMG 뷰티 카테고리는 포트폴리오의 중요한 카테고리이며 우리는 태국 뷰티 산업에서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우리는 정샘물 브랜드를 통해 뷰티 카테고리에서 빠른 성장을 있는 것을 기대하고 있다. 우리의 핵심 전략은 태국에서 브랜드 성장을 더욱 촉진하기 위해 판매 채널 확대, 마케팅 활동 촉진, 제품 라인업 확장에 중점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CMG 기술 뷰티 카테고리 상무이사인 Pawida Ratanasutjai “정샘물 브랜드는 동남아시아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수많은 수상 경력과 브랜드 고유의 전문적인 메이크업 테크닉을 가지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이다. 특히 내추럴 메이크업 룩과 글라스 스킨은 정샘물 브랜드가 다른 메이크업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하나의 포인트이다.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점점 높아지는 최근의 상황 속에서 정샘물 브랜드는 태국에서 더욱 성장하고 고객층을 확대할 있는 잠재력을 보이고 있다.” 말했다.

 

Edwin “정샘물 브랜드를 추진하기 위해 신제품을 선보이는 외에도 태국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옴니채널 마케팅 활동도 진행할 예정이다. 매장을 더욱 현대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온·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하는 고객들에게 우월한 경험을 만들어 있도록 특별한 서비스도 제공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CMG Central Ladprao Shopping Center (2), Siam Paragon Shopping Center (M Beauty Hall floor), Siam Center (G), Fashion Island (1)에서  현재 정샘물  브랜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출처:

https://marketeeronline.co/archives/3576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