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Tok Vietnam은 뗏(설)을 위한 TikTok의 비즈니스 잠재력을 발굴하는 것을 목표로 TET to the TOP 2025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TikTok이 전자상거래(E-Commerce) 분야뿐만 아니라 뷰티, 교육, 여행 등 비상거래(Non-Commerce) 분야로 확장하며, 모든 규모와 업종의 기업들이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강력한 성장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TET to the TOP 2025에서는 기업들이 2025년 뗏 트렌드를 업데이트할 뿐만 아니라, GMV Max, TikTok Messaging Ads, Smart+와 같은 최신 비즈니스 지원 도구를 경험할 수 있었다.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TikTok for Business 솔루션을 도입해 성공을 거둔 기업들의 사례이다. 예를 들어, Dong A 공과대학교는 TikTok Direct Messaging Ads의 지원으로 목표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접근하여 TikTok 메시지 광고(TikTok Instant Messaging Ads) 와 응답 폼을 통해 입학 지원율을 300% 증가시켰다. 한편, M.O.I Cosmetics는 GMV Max를 활용해 라이브 스트리밍을 강력한 판매 도구로 전환하며 2분기 대비 총 GMV를 500% 이상 성장시키는 놀라운 매출 성과를 이루었다.
또한, TikTok for Business가 플랫폼 규정 및 정책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2025년 비즈니스를 안정적으로 이어가기 위한 전략 구축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했다.
Tet to the Top 2025 이벤트는 단순히 설날 시즌에 매출을 증가시키기 위한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영감을 주고 혁신을 촉진하며 무한한 기회를 열어주었다. TikTok은 이제 전자상거래 솔루션을 넘어서, 기업들과 함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확고히 했다.
출처: https://congthuong.vn/tet-to-the-top-2025-khai-pha-tiem-nang-kinh-doanh-tu-tiktok-363732.html
'베트남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트남 소비자, 실용적이고 경제적인 설 준비 (0) | 2024.12.31 |
---|---|
TikTok, 베트남 소비자들의 구매 관심사 공개 (2) | 2024.12.21 |
2024년 베트남 인플루언서 마케팅 보고서 (2) | 2024.12.19 |
호치민시, 베트남 전자상거래 분야 선도 (0) | 2024.12.18 |
베트남 소비자, 전 세계 온라인 쇼핑 순위 11위 (0) | 2024.1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