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을 변화시키는 소비자
태국에서 큰 변화는 퍼스널케어 및 뷰티 브랜드에 큰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기업들이 소비자의 행동과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트렌드를 이해하여 성장 가능성을 파악하기 위해 Kantar Worldpanel이 태국 뷰티 시장에 대한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이 산업에서 성장을 주도하는 연령대
- 그들의 우선순위와 특성
- 세대별 소비자가 뷰티 제품을 구매하는 방식
실버 세대는 높은 가처분 소득을 활용하여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더 많은 뷰티 및 퍼스널 케어 제품을 구매하고 있다. 그러나 그들은 현재 브랜드로부터 충분한 서비스를 받지 못하고 있다.
밀레니얼 세대는 뷰티 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주요 원동력이며,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 그러나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이 그룹은 브랜드 경험의 모든 측면에서 기술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
Z세대는 이미 뷰티 산업 트렌드에 영향을 미치고 있지만, 브랜드와 소매업체들은 이들에 대해 상대적으로 적은 정보를 가지고 있다. 이들은 다른 연령대와는 매우 다른 강력한 가치를 가지고 있다.
이 세 가지 주요 인구 통계적 세그먼트를 이해를 바탕으로 뷰티 브랜드들은 현재 소비자와 연결할 수 있으며 향후 소비자의 수요를 파악할 수 있다.
출처: https://kantar.turtl.co/story/thailand-beauty-pulse-demographic-trends-2024/page/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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