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ntra는 최근 Rising Stars Program의 일환으로 'Beauty Edit'를 출시했다. 이 플랫폼은 연말까지 약 500개의 D2C 뷰티 및 그루밍 브랜드를 입점시킬 계확이다.
패션 및 뷰티 이커머스업체 Myntra는 Myntra Rising Stars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새로운 이니셔티브인 The Beauty Edit을 공개했다. 이 프로그램은 2024년 말까지 300개에서 500개의 D2C 뷰티 브랜드를 Myntra 플렛폼에 입점시킬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The Beauty Edit는 다양한 소비자 뷰티 니즈를 충족하는 독특한 제품을 보유한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는 한국 뷰티 제품, 과학 기반의 성분 중심 포뮬레이션, 비건 및 자연 제품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인도의 뷰티 및 개인 관리 시장은 향후 몇 년 동안 전례 없는 성장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Myntra의 Beauty Edit는 이러한 성장 추세를 활용하여 신규 뷰티 브랜드가 성장할 수 있도록 맞춤형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브랜드들에게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확장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 입점된 브랜드들은 고객 유치 비용을 줄일 수 있는 최적화된 비용 구조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Beauty Edit는 당일 배송 또는 익일 배송과 같은 물류적 이점도 제공한다.
이 이니셔티브는 디지털 중심의 뷰티 브랜드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경쟁에서 더 뛰어난 성과를 올릴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할 것이다.
출처: https://professionalbeauty.in/myntra-launches-beauty-edit-for-its-rising-stars-program
'동남아시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 Z세대 탈모 문제로 가발 산업 급성장 (0) | 2024.08.13 |
---|---|
Beauty Pulse: 태국의 인구통계학적 동향 (0) | 2024.08.12 |
아시아 태평양 지역, 소비자 2명 중 1명은 더마코스메틱에 대한 더 많은 비용 지불 (0) | 2024.08.10 |
ASEAN Online Sale Day 2024, 아세안 온라인 쇼핑 데이 행사 (0) | 2024.08.10 |
가르니에(Garnier) 브랜드 리뉴얼: 싱가포르에서 신규 및 리뉴얼 제품 출시 (0) | 2024.08.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