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EAN 전역 온라인 쇼핑 데이 ASEAN Online Sale Day 2024가 공식적으로 시작되었으며, 8월 8일부터 10일까지 이틀 동안 http://onlineasean.com에서 진행된다. 이는 동남아시아 기업과 소비자들이 10개 회원국의 특별 할인 프로그램과 독특한 제품에 만날 수 있는 기회이다.
이 행사의 웹사이트에는 수백 개의 전자상거래 플랫폼과 온라인 판매자 및 브랜드들이 나와 있다. 특히 참여가 많은 국가는 미얀마로 약 90개 부스, 베트남으로 약 70개 부스, 태국으로 약 15개 부스가 있다.
2023년에는 ASEAN Online Sale Day는 15일 동안 (8월 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었지만 2024년에 3일간만 진행된다.
2024년 ASEAN Online Sale Day에는 국내 쇼핑과 국경 간 쇼핑을 포함한 두 가지 주요 활동이 개최된다. 이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ASEAN 기업들에게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통해 새로운 수출 기회를 열어줄 것이다.
2020년에 베트남의 한 이니셔티브에서 시작된 이 행사는 올해로 4년째를 맞이하며, 올해 처음으로 TikTokShop이 참여하게 되었다. Statista에 따르면, ASEAN 지역의 전자상거래는 향후 5년 동안 연평균 11.43%의 복합 연간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며, 2030년까지 1조 달러 규모의 인터넷 경제로 성장할 전망이다.
'동남아시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도 패션 및 뷰티 전자상거래업체 Myntra, 2024년 말까지 300~500개의 D2C 뷰티 브랜드 입점 (0) | 2024.08.10 |
---|---|
아시아 태평양 지역, 소비자 2명 중 1명은 더마코스메틱에 대한 더 많은 비용 지불 (0) | 2024.08.10 |
가르니에(Garnier) 브랜드 리뉴얼: 싱가포르에서 신규 및 리뉴얼 제품 출시 (0) | 2024.08.09 |
인도 뷰티 시장, 스키니피케이션 트렌드 폭발 (0) | 2024.08.09 |
C-뷰티 브랜드, 동남아시아 뷰티 시장 장악 (0) | 2024.08.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