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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남아시아

일본 뷰티 브랜드 Kosé, 싱가포르 시장 확장

 

일본의 주요 뷰티 기업인 코세(Kosé) 코퍼레이션이 동남아시아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싱가포르에 메이크업 브랜드 비세(Visée)를 출시했다. 

 

Kosé가 싱가포르에서 Visée를 출시하기로 한 결정은 여러 가지 이유에 의해 이루어졌으며, 그 중 하나는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Kosé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필요성이다.

 

Visée는 지난 6월 22일에 Kosé의 공식 Shopee 스토어에서만 독점적으로 출시되. 싱가포르는 일본, 홍콩, 대만에 이어 이 브랜드가 진출한 네 번째 시장이다.

 

"싱가포르의 뷰티 및 화장품 시장은 성장하고 있으며, 저렴하면서도 고품질의 뷰티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 Kosé는 Visée를 출시하여 이러한 성장을 활용하고 있다.” 고 Kosé의 마케팅 임원인 Joyce Lim가 말했다.

 

Kosé는 Visée가 싱가포르의 현재 메이크업 트렌드를 활용하는 데 완벽하게 부합한다고 강조했다.

 

싱가포르에서는 미니멀리스트 뷰티 루틴에 대한 추세가 커지고 있으며, 소비자들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강화하는 빠르고 바르기 쉬운 제품을 선호한다. 이 때문에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둔 Visée의 제품 라인은 이러한 추세와 잘 맞는다” 고 Joyce Lim가 밝혔다.

 

“Visée는 다양한 뷰티 니즈에  맞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제공한다. 그리고, Visée 저렴한 가격대에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여 더 많은 소비자가 프리미엄 뷰티를 더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 Lim은 Visée의 강점을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Visée는 일본 뷰티에 대한 높은 수요를 활용할 수 있다.

 

싱가포르에서 한국과 일본 뷰티 트렌드의 인기는 매우 높다. 소비자는 한국과 일본의 혁신적이고 고품질의 제품에 관심을 가지며, 이는 Visée에 긍정적인 신호가 될 것이다.  일본 뷰티 제품은 품질, 혁신 및 효율성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일본 뷰티 트렌드에 대한 관심이 많은 싱가포르 소비자들은 Visée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Lim은 덧붙였다. 

 

Visée는 싱가포르에서 강력한 입지를 구축하고 현지 시장에 맞춰 독점 또는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는 등 여러 전략을 통해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팝업 스토어와 뷰티 이벤트 개최될 예정이다. 동시에 이 브랜드는 옴니채널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앞으로 노력할 것이다.

 

출처: https://www.cosmeticsdesign-asia.com/Article/2024/07/24/visee-singapore-kose-aims-to-enhance-brand-visibility-in-sea-with-new-laun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