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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 브랜드 & 제품

VitaDairy, 면역 영양의 중요성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변화

VitaDairy 글로벌 면역영양 시장의 '주요 플레이어' 핵심 요소인 제품 품질과 인력에 투자했다.

2024 6, VitaDairy 신제품 ColosBaby D3K2 영국에서 개최된 2024 세계 유제품 혁신상(World Dairy Innovation Awards 2024) Best Product 2024 – Children’s Dairy Product 항목의 ​​후보에 오른 개의 베트남 제품 하나가 되었다.

VitaDairy의 현명한 전략은 면역 영양의 중요성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변화시켰다.

 

10여년 , VitaDairy 유아용 분유 산업에서 가장 어려운 방향 하나를 선택했다. 유아용 분유는 대기업 외국 제조업체가 주도한 부문으로 강력한 재정적 잠재력 판매 유통 시스템을 요구한다. 당시 VitaDairy 사용자의 건강을 향상시키는 특성을 지닌 새로운 제품 라인을 연구하고 개발함으로써 경쟁해야 했다.

 

VitaDairy 현명한 전략은 면역 영양의 중요성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바꾸는 기여했다. 새로운 제품들은 과학적인 성과를 바탕으로 개발되었고 최고의 영양 전문가들에 의해 연구되고 있으며, 국립영양연구소에서 효과를 인정받았고 세계 대회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그중에서도 기업의 ColosBaby 제품은 2022 싱가포르에서 열린 세계 식품 기술 대회(IUFoST)에서 60개국 이상의 수십만 이상의 제품을제치고 Product and Process innovation 항목에서 영예를 안았다.

 

소비자 중심의 발전에 중점을 VitaDairy 급격한 성장률을 기록했다. 브랜드는 2018년부터 2023년까지 5 만에 20 이상의 성장률을 달성했다. 회사는 또한 세계 시장에서 ColosIgG24h 초유 원료의 독점적 지위를 유지하기 위해 대규모 투자를 진행했으며, 다채널 판매 시스템을 개발했고 베트남에 수만 개의 판매점을 구축했다. 그러나 VitaDairy 소비자들의 신뢰와 자사 제품에 대한 과학적 가치를 최종 목표로 삼아 다시 가장 어려운 방향을 선택했다.

 

VitaDairy는 더 큰 시장에서 활약할 준비를 마쳤다.

 

베트남 분유 시장은 연간 6% 인상적인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그러나 베트남 유제품 협회(VDA) Tran Quang Trung 회장은 베트남의 우유 소비량이 동남아시아의 다른 국가보다 낮고 유럽 국가에 비해 매우 낮다는 점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 이는 기업의 발전 전략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며, 전체 산업의 생산량에도 영향을 미칠 것이다. 통계청에 따르면, 2023 분유 생산량은 154,800톤으로, 2022 대비 0.1% 증가에 그쳤다.

 

코로나19 팬데믹과 세계적인 높은 인플레이션 이후 분유 시장은 계속해서 변화하고 있다. 소비자의 취향 변화, 2023 하반기부터 높아진 원자재 가격과 약한 구매력으로 인해 제조업체들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수출 시장에서의 성장 촉진 노력도 국내 시장을 보완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았다. 베트남 우유 협회에 따르면, 2022년과 2023 동안 베트남 우유 산업의 매출은 주로 분유와 액상우유 덕분에 125 동에 머물렀다.

 

베트남 소비자들이 아직 일상적으로 우유를 섭취하는 습관을 형성하지 못한 상황에서, 식물성 음료와 견과류 우유의 사용이 증가하면서 우유 시장에서의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베트남 통계청의 데이터에 따르면, 이러한 어려움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출생률이 사상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기 때문이다. 1999년에는 가임기 여성 명당 평균 2.33명의 자녀를 가졌지만, 2009년부터 출생률은 약간 낮아져 2.1 수준을 유지했고, 2023년에는 여성 명당 1.9명의 자녀만을 가지게 되었다.

 

VitaDairy는 현재 베트남 유아용 분유 매출 상위 2위 기업이다(2024년 5월 NielsenIQ 시장 조사 데이터 기준).

 

원산지가 명확한 고품질의 안전한 분유제품을 소비하는 추세에 따라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 2023년에 1 30 명에 도달한 베트남의 인구가 계속 증가하면서 유제품 산업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최적의 조건이 되고 있다. 매년 100 명의 아이가 태어난다는 사실은 분유 부문의 강력한 성장을 촉진하는 중요한 요소가 되고 있다. Research and Markets 예측에 따르면, 2030년까지 베트남의 1인당 평균 우유 소비량은 연간 40리터에 도달할 것이며, 이는 연평균 성장률 4% 해당한다.

 

앞으로 VitaDairy 선택한 방향은 쉬워질 있다. 많은 업계 분석가들에 따르면, 특히 해외 기업들로부터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기 위해 2024년에 경쟁이 증가하면서 일부 국내 기업들은 선도적인 위치를 잃을 있다. 그들은 VitaDairy 같은 "떠오르는 유제품 회사" 높이 평가하고 있다. 영양과 건강에 대한 새로운 요구 사항에 적응하기 위한 비교적 준비된 전략, 새로운 제품 라인 연구 개발 능력, 생산 라인의 자립성 브랜드 홍보 강화 단기 장기 전략을 통해 준비되어 있다고 평가하고 있다.

 

이제 VitaDairy 품질과 브랜드 혁신을 위해 거의 20년간의 노력을 기울인 좋은 성과를 보이고 있다. 베트남 면역 영양 시장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VitaDairy 연간 수억 개의 제품을 생산할 있는 새로운 공장을 가동하고 있으며, KPMG SAP 협력하여 디지털 전환 시스템을 시작하여 국제 수준의 관리 시스템을 강화하고 전문화하고 있다. 지식은 계속해서 장점이 되고 있으며, 베트남인의 체질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진 영양 전문가와 과학자 팀을 보유함으로써 VitaDairy 분유 시장에서 차별화된 위치를 확보하고 있다.

 

출처:

https://www.brandsvietnam.com/24153-Luc-day-tu-dinh-duong-mien-di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