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UYEN XUAN은 2023년 4개 도시 지역의 헬스 및 뷰티 산업에서 인상적인 성장 브랜드 중 하나가 되었다.
2024년 7월 Kantar Worldpanel Vietnam이 발행한 Vietnam Brand Footprint 2024 보고서에 따르면, Nguyen Xuan 약초 샴푸는 2023년 4개 도시 지역(하노이, 호치민시, 껀터, 다낭)에서 헬스 및 뷰티 산업에서 인상적인 성장 브랜드 중 하나로 평가되었다. 이 보고서는 다음과 같은 인상적인 수치를 보여주었다.
- 2022년 대비 소비자 접근 지수(Consumer Reach Points – CRP)가 16.5% 증가했다.
- 4개 도시 지역에서 10.5%의 가정이 Nguyen Xuan 샴푸를 구매했으며, 이는 0.8포인트 증가한 수치이다.
- Nguyen Xuan의 연간 평균 구매 횟수는 2.2회로, 5% 증가했다.
보고서 내용은 시장의 주목할 만한 변동 사항도 지적했다.
- 65%의 FMCG 브랜드는 구매 빈도가 1.5회 미만으로, 즉 소비자가 해당 브랜드를 연간 한 번만 구매하거나 두 번 이상 구매하지 않는다는 의미이다.
- 46%의 산업이 소비량 감소에 직면해 있다.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한 산업은 모두 매우 작은 산업에서 나왔다. 베트남 FMCG 시장에는 매년 점점 더 많은 신제품이 출시되며(2023년에는 11,000개 이상의 신제품이 기록됨), 소비자에게 선택권이 많아 브랜드 충성도가 감소하고 있다. 고객을 유지하는 문제는 누구에게나 과제가 되고 있다.
이러한 도전적인 시장 환경 속에서, 2023년 4개 도시 지역 헬스 및 뷰티 산업에서 인상적인 성장을 기록한 브랜드 중 하나로 Nguyen Xuan이 선정된 것은 매우 자랑스러운 일이다. 이 결과는 제품의 신뢰성과 품질뿐만 아니라, Hoa Linh 제약회사의 비즈니스 및 마케팅 전략에 대한 브랜드 노력을 확립하며, FMCG 산업 내 다른 브랜드와 공정하게 경쟁할 수 있는 위치를 확인했음을 보여주었다.
출처:
https://kantar.turtl.co/story/brand-footprint-2024-vietnam-c/page/1
'베트남 브랜드 & 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Ladophar제약, 아티초크의 가치 활용 (0) | 2024.07.26 |
---|---|
Vinamit, 유기농 농산물에 기술 도입 (3) | 2024.07.23 |
VitaDairy, 면역 영양의 중요성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변화 (3) | 2024.07.23 |
Vinh Hoan Seafood(VHC), 판가시우스 물고기로부터 콜라겐과 젤라틴 생산 (0) | 2024.07.23 |
베트남 농산물: 전자부품, 의류 외에도 한국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는 품목 (0) | 2024.07.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