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브랜드 & 제품

Nguyen Xuan, 뷰티 및 헬스케어 산업에서 인상적인 성장 브랜드 중 하나

NGUYEN XUAN 2023 4 도시 지역의 헬스 뷰티 산업에서 인상적인 성장 브랜드 하나가 되었다.

 

2024 7 Kantar Worldpanel Vietnam 발행한 Vietnam Brand Footprint 2024 보고서에 따르면, Nguyen Xuan 약초 샴푸는 2023 4 도시 지역(하노이, 호치민시, 껀터, 다낭)에서 헬스 뷰티 산업에서 인상적인 성장 브랜드 하나로 평가되었다. 보고서는 다음과 같은 인상적인 수치를 보여주었다.

 

  • 2022년 대비 소비자 접근 지수(Consumer Reach Points – CRP)가 16.5% 증가했다.
  • 4개 도시 지역에서 10.5%의 가정이 Nguyen Xuan 샴푸를 구매했으며, 이는 0.8포인트 증가한 수치이다. 
  • Nguyen Xuan의 연간 평균 구매 횟수는 2.2회로, 5% 증가했다.

 

보고서 내용은 시장의 주목할 만한 변동 사항도 지적했다.

  • 65%의 FMCG 브랜드는 구매 빈도가 1.5회 미만으로, 즉 소비자가 해당 브랜드를 연간 한 번만 구매하거나 두 번 이상 구매하지 않는다는 의미이다.
  • 46%의 산업이 소비량 감소에 직면해 있다.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한 산업은 모두 매우 작은 산업에서 나왔다. 베트남 FMCG 시장에는 매년 점점 많은 신제품이 출시되며(2023년에는 11,000 이상의 신제품이 기록됨), 소비자에게 선택권이 많아 브랜드 충성도가 감소하고 있다. 고객을 유지하는 문제는 누구에게나 과제가 되고 있다.

 

이러한 도전적인 시장 환경 속에서, 2023 4 도시 지역 헬스 뷰티 산업에서 인상적인 성장을 기록한 브랜드 하나로 Nguyen Xuan 선정된 것은 매우 자랑스러운 일이다. 결과는 제품의 신뢰성과 품질뿐만 아니라, Hoa Linh 제약회사의 비즈니스 마케팅 전략에 대한 브랜드 노력을 확립하며, FMCG 산업 다른 브랜드와 공정하게 경쟁할 있는 위치를 확인했음을 보여주었다.

 

출처:

https://kantar.turtl.co/story/brand-footprint-2024-vietnam-c/pag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