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남아시아

태국 BEAUTRIUM, 대규모 K-뷰티 페스티발 이벤트 개최

 

지난 5~10년 동안 한국의 'K-Culture' 영향력만큼 강한 트렌드는 없었을 것이다. 특히 K-Drama K-POP 트렌드 덕분에 한국 화장품 제품들은 태국인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태국 화장품 시장은 규모가 크고 매년 성장하고 있는 시장이다. 태국 화장품 시장은  지난해에 11% 성장했으며 끊임없이 변화하고 발전하고 있는 시장이다. 이 시장은 K-Drama K-pop과 함께 지속적으로 성장해 온 트렌드인 K-Beauty라는 트렌드로 성장하게 되었다.

 

뷰티리움(Beautrium Co., Ltd.)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Atiroj Rojanarattanawali지난 3~5년 동안 태국에서 한국 뷰티 제품(K-Beauty) 시장이 빠르게 성장했으며 확대되는 경향이 있었다. 한국의 음악, 드라마, 패션, 메이크업 트렌드 등이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말했다.

 

Mr. Atiroj Rojanarattanawalee

 

현재 뷰트리움은 전 세계 뷰티 제품의 중심지로 꼽히며 태국에서 K-Beauty 제품 유통 규모가 가장 크다. 뷰트리움은 100개 이상의 고품질 브랜드의 총 3,000개 이상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뷰트리움의 전략 중 하나는 고품질 제품을 찾기 위해 전 세계의 파트너와 협력하여 차별화를 만드는 데 집중하는 것이다. 따라서 이번 'K-BEAUTY Fest'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은 다양한 고품질 한국 제품을 선택하여 쇼핑할 수 있다.

 

"K-Culture 트렌드는 매년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뷰티 시장뿐 아니라 패션 시장도 주목받았다는 것을 있다. 2020~2023년에 비해 태국에는 기업이 이상 증가했다. 앞으로도 K-Beauty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확대하여 마케팅 활동을 기획할 것이. 2024 3분기에 출시될 신제품 수입도 준비하고 있다.

 

 

뷰트리움은 2024 6 17일부터 7 23일까지 전국적으로 'K-BEAUTY Fest' 개최한다.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포함한 45 뷰티리움 지점을 특별 프로모션 형태로 한국에서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제품을 전시한다.

 

한국 유명 브랜드의 신제품과 컬렉션 출시와 함께 AESTURA, ETUDE, LANEIGE, INNISFREE, AMUSE, PERIPERRA, BOM, MEDIHEAL, SKIN1004 등 뷰티리움의 고객층에 적합한 3000여 개 품목이 판매되고 있다. 또 뷰티리움은 최대 60% 할인 프로모션과 다양한 혜택 및 선물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우리의 주요 고객은 ​​주로 24~35세의 사람들이다. 한편, K-Pop 사랑하는 고객들은 K-Beauty 한국 브랜드도 좋아한다. 따라서 우리는 새로운 세대의 10대들에게 고객 기반을 확대하기 위해 이번 활동을 기획했다.”

 

이러한 캠페인을 개최한 뷰티리움의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 매출은 2024년에도 70% 이상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K-BEAUTY 카테고리 150%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출처:

https://www.brandbuffet.in.th/2024/06/beautrium-k-beauty-fest-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