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하반기 동안 TikTok 베트남은 총 100만 달러의 예산으로 10,000 개의 중소기업(SMBs)을 지원할 계획이다.
위 정보는 6월 28일 호치민시에서 개최된 TikTok SMB Summit 2024 - Skyrocket Your Business 이벤트에서 TikTok 베트남 정책 이사 Mr. Nguyen Lam Thanh이 공유하였다.
Nguyen Lam Thanh 씨는 이번 지원 패키지는 TikTok이 2023년 중반에 발표한 동남아시아 중소기업을 위한 1,220만 달러 규모의 투자의 일부인 광고라고 밝혔다.
이 지원은 TikTok 플랫폼에서 베트남 브랜드 제품, 상품 및 서비스를 홍보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Thanh씨에 따르면 이 프로그램은 "베트남 브랜드" 기준을 보장하기 위해 기업과 직접 협력하는 것이 아니라 지방 당국과 기업 협회를 통해 시행될 것이라고 하였다.
현재까지 20 개의 지역 및 도시와 10 개 이상의 산업 협회가 기업 목록을 제출하여 프로그램에 참여하도록 제안하였다. 초기 광고 신용 지원은 기업들이 TikTok 플랫폼에서의 비즈니스 효과를 익히고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앞으로 TikTok Vietnam은 디지털 혁신 역량을 향상하고 국내 판매자의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일련의 심층 교육 프로그램도 배포할 예정이다. 이러한 활동은 중소기업들이 신규 고객에게 다가가고 디지털 플랫폼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발전을 촉진하도록 돕기 위한 것이다.
NielsenIQ 대표 Mr. Long Le에 따르면 베트남은 현재 2022~2023년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디지털 경제를 유지하고 있으며, 2025년까지 이 위치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자상거래는 이러한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2025년에는 두 자릿수 성장률을 도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시장 규모는 24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TikTok의 지원 패키지는 베트남의 중소기업들이 비즈니스 잠재력을 개척하고 국가 디지털 경제의 지속 가능한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돕는 전략적 단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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