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이슈 및 정책

호치민시: 전자상거래 UCOM 통합 소셜 네트워크 출시

Ucon Global Pte.Ltd (싱가포르) 지난 6 26 호치민시 1에서 Ucon 베트남 대표 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에서 기업은 파트너사인 Genli Mart무역 회사(Genli Mart 24시간 슈퍼마켓 시스템)와 함께 UCOM 소셜 네트워크 프로젝트 출범을 위한 계약을 체결하였다.

Ucon Global의 베트남 브랜드 개발 이사가 프로젝트에 대한 발표하였다.

사용자들의 콘텐츠 공유를 돕고 온라인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유지한다는 목표로 그동안 Ucon Global경영위원회는 일반 대중의 관심과 경험에 대한 연구와 설문조사를 진행해왔다.

 

이를 통해 고속 인터넷 연결을 통해 제공되는 OTT(Over The Top) 시스템을 기반으로 통합된 전자상거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개발하였다. OTT 케이블 또는 위성 공급자가 아닌 인터넷을 통해 제공되는 텔레비전 온라인 콘텐츠의 미래로 간주된다.

행사에는 많은 관련자들이 참석하였다.

출시식에서 기업 대표인 Le Ngoc Phuong (Ucon Global 베트남에 브랜드 개발 이사) "소셜 네트워크는 신속한 정보 업데이트를 도울 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이 친구와 가족과 연결될 있도록 하는 유용한 도구이다. 이는 국가의 경계를 넘어 세계적으로 관계를 구축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할 있게 한다."라고 밝혔다.

 

이러한 트렌드를 파악하여 기업은 모든 사용자층의 까다로운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일반 기능부터 고급 기능까지 완벽하게 통합된 다수의 뛰어난 장점을 갖춘 플랫폼을 출시한다는 목표를 설정하였다.

 

Ucon Global 대표에 따르면, UCOM 대부분의 인기 소셜 네트워크 기능을 갖추고 있다. 예를 들어, 친구 추가, 개인 또는 그룹 채팅, 영상 통화, 다국어 대화 번역, 통화 번역 기능 등이 포함된다.

 

Facebook, Instagram, Twitter 등과 같은 일반적인 소셜 네트워크와 마찬가지로, UCOM 사용자들이 일상 활동과 취미를 공유하는 게시물(Timeline - 일기) 작성하거나 개인 기업의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할 있는 채널을 만들 있다.

주최자는 손님들에게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안내하였다.

또한 Ucon Global UCOM 게임 기능을 도입할 계획이며 이는 다른 많은 소셜 네트워크에서 주목하지 않거나 포기한 기능이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게임 그룹 채팅 경쟁을 통해 상호 작용하며 게이머들 간의 관계를 강화할 있다.

 

Ucon Global 사용자와 게임 창작자 모두에게 친숙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정책과 함께, 플랫폼의 엔터테인먼트 부문을 더욱 동적이고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다양한 특별 이벤트를 추가로 개최할 계획임을 밝혔다.

CH Play 및 App Store의 UCOM 소셜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현재 TikTok, Facebook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것이 일반적인 추세가 되었으며 많은 사용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를 이해하여 UCOM 판매자들이 일반 상품부터 고유 상품까지 다양한 소비재를 쉽게 게시하고 업데이트할 있도록 등록, 관리 결제 도구를 점차 완성하고 개선하고 있다.

 

구매자를 위해 회사는 전자상거래 채널에서 다양한 기업과 개인 간의 효과적인 대화형 쇼핑 인터페이스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Ucon Global 6 26일에 베트남에서 대표사무소 개설 기념식을 개최하였다. 동시에 회사는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제품을 상업화하는 경험이 풍부한 Genli Mart 24시간 슈퍼마켓과 협력 계약을 체결하였다.

베트남 Ucon Global 브랜드 개발 이사인 Le Ngoc Phuong 씨는 Genli Mart 24h 슈퍼마켓 시스템의 CEO인 Duong Bich Hao 씨와 협력 계약을 체결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