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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남아시아

2024년 태국 시장 동향

 

Meiyume 보고서는 태국 뷰티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 문화 기술 발전의 통합,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소비자 선호도 변화, 전략적 온라인 오프라인 소매 현황을 조사했다. 보고서는 태국 미용 시장을 대상으로 천연 유기농 성분, 지속 가능성, 비건 제품, 뷰티와 기술의 교차점을 분석했다.

 

태국 시장 개요

 

  • 태국의 뷰티 및 퍼스널 케어(BPC) 시장은 태국 소비자의 수요 증가를 보이고 있다. 그 결과, 태국의 뷰티 및 퍼스널 케어 시장 전체는 72억 달러(한화 약 9.9조 원) 규모로 전년 대비 13.9% 성장을 기록했다.
  • 스킨케어는 현재 규모가 26억 달러(한화 약 3.6조 원) 로 가장 큰 카테고리이며 CAGR 9.4%로 큰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 메이크업 화장품은 계속해서 전체 산업 성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판매량과 매출 측면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 카테고리는 전년 동기 대비 33.9%의 놀라운 성장률을 기록했으며 CAGR 14.7%로 가장 강력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주목해야 3가지 주요 트렌드

 

  • 스키니멀리즘(Skinimalism):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루틴의 단순성을 강조하는 이 트렌드는 더 적은 수의 제품 사용을 장려하고 최소한의 적용으로 최대의 이점을 달성하기 위한 다기능성에 중점을 둔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보다 지속 가능하고 효율적인 뷰티에 대한 증가하는 욕구에 부응하여 소비자가 효과를 유지하면서 루틴을 간소화할 수 있도록 한다.  스킨니멀리즘을 적용함으로써 소비자는 더 적은 노력과 더 적은 제품으로 자연스럽고 건강한 모습을 얻을 수 있다.
  • 천연/유기농 성분: 클린 뷰티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러한 트렌드는 보다 지속 가능하고 건강에 좋은 뷰티에 대한 증가하는 선호도를 반영하여 천연 성분을 함유하고 유해한 화학 물질을 사용하지 않는 제품의 사용을 강조한다.
  • 뷰티 테크(Beauty Tech): 뷰티 산업은 개인화된 제품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기술의 통합으로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는 소비자가 가상으로 제품을 테스트하고 상세한 피부 분석을 수행할 수 있는 혁신적인 앱과 도구의 개발로 나타났다. 이러한 트렌드를 활용함으로써 브랜드들은 맞춤형 추천을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와 참여도를 높일 수 있다. 뷰티와 기술의 결합은 소비자가 제품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혁신할 뿐만 아니라 뷰티 케어의 새로운 표준을 설정하고 있다.

출처:

https://meiyume.com/thailand-beauty-market-trends-2024-spotlight-trend-rep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