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yume의 보고서는 태국 뷰티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 문화 및 기술 발전의 통합,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소비자 선호도 변화, 전략적 온라인 및 오프라인 소매 현황을 조사했다. 이 보고서는 태국 미용 시장을 대상으로 천연 및 유기농 성분, 지속 가능성, 비건 제품, 뷰티와 기술의 교차점을 분석했다.
태국 시장 개요
- 태국의 뷰티 및 퍼스널 케어(BPC) 시장은 태국 소비자의 수요 증가를 보이고 있다. 그 결과, 태국의 뷰티 및 퍼스널 케어 시장 전체는 72억 달러(한화 약 9.9조 원) 규모로 전년 대비 13.9% 성장을 기록했다.
- 스킨케어는 현재 규모가 26억 달러(한화 약 3.6조 원) 로 가장 큰 카테고리이며 CAGR 9.4%로 큰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 메이크업 화장품은 계속해서 전체 산업 성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판매량과 매출 측면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 카테고리는 전년 동기 대비 33.9%의 놀라운 성장률을 기록했으며 CAGR 14.7%로 가장 강력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주목해야 할 3가지 주요 트렌드
- 스키니멀리즘(Skinimalism):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루틴의 단순성을 강조하는 이 트렌드는 더 적은 수의 제품 사용을 장려하고 최소한의 적용으로 최대의 이점을 달성하기 위한 다기능성에 중점을 둔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보다 지속 가능하고 효율적인 뷰티에 대한 증가하는 욕구에 부응하여 소비자가 효과를 유지하면서 루틴을 간소화할 수 있도록 한다. 스킨니멀리즘을 적용함으로써 소비자는 더 적은 노력과 더 적은 제품으로 자연스럽고 건강한 모습을 얻을 수 있다.
- 천연/유기농 성분: 클린 뷰티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러한 트렌드는 보다 지속 가능하고 건강에 좋은 뷰티에 대한 증가하는 선호도를 반영하여 천연 성분을 함유하고 유해한 화학 물질을 사용하지 않는 제품의 사용을 강조한다.
- 뷰티 테크(Beauty Tech): 뷰티 산업은 개인화된 제품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기술의 통합으로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는 소비자가 가상으로 제품을 테스트하고 상세한 피부 분석을 수행할 수 있는 혁신적인 앱과 도구의 개발로 나타났다. 이러한 트렌드를 활용함으로써 브랜드들은 맞춤형 추천을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와 참여도를 높일 수 있다. 뷰티와 기술의 결합은 소비자가 제품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혁신할 뿐만 아니라 뷰티 케어의 새로운 표준을 설정하고 있다.
출처:
https://meiyume.com/thailand-beauty-market-trends-2024-spotlight-trend-re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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