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남아시아

왓슨스의 블루 뷰티 라인, 5월 중순까지 필리핀 전역의 왓슨스 스토어에 입점

 

AS왓슨스 그룹의 대표 헬스&뷰티 브랜드 왓슨스(Watson) 지구의 날을 기념해 홍콩, 태국, 대만 시장에 내츄럴스 바이 왓슨스(Naturals by Watsons) 스페셜 에디션 블루 뷰티(Blue Beauty) 라인을 출시했다. 회사는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필리핀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매년 1,400 톤의 플라스틱이 바다로 유입되는데, 이는 140,000마리가 넘는 흰긴수염고래의 무게에 해당한다. 2050년에는 바다 플라스틱 무게가 물고기 무게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주요 원인은 해양에 투기되는 플라스틱으로 폐기물 관리가 전무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폐기물은 최소 700종의 해양 생물에 영향을 미치며 연간 1 마리의 해양 동물을 사망에 이르게 한다.

 

AS 왓슨스의 CEO Malina Ngai 해양에 유입되는 플라스틱은 바다뿐만 아니라 우리 생활에도 광범위한 영향을 미친다. 해양으로 배출되는 플라스틱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왓슨스는 내츄럴즈 바이 왓슨스 스페셜 에디션 블루 뷰티 제품라인을 출시했다. 제품은 100% 해양 플라스틱을 재활용하여 만들어진 용기를 특징으로 한다. 이는 지속 가능성을 촉진하려는 우리의 노력에 중요한 이정표를 나타낸다. 새로운 제품라인은 고객이 바다와 해양 생물을 보호하는 동참하도록 장려하고 지구를 사랑하면서 피부도 사랑하도록 영감을 준다.” 말했다.

 

 

내추럴스 바이 왓슨스 스페셜 에디션 블루 뷰티 제품라인은 샤워 , 바디 로션, 샴푸 컨디셔너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은 94% 이상의 천연 유래 성분으로 제조되었으며 모든 용기는 100% 재활용된 해양 플라스틱으로 제작되었다.

 

새로운 제품 라인을 선택함으로써 고객들은 고품질의 지속 가능한 퍼스널케어 제품을 즐기면서 해양 플라스틱 폐기물 퇴치에 적극적으로 기여할 있다. 제품 라인은 독점 브랜드 포장에 사용되어 플라스틱의 전반적인 영향을 줄이겠다는 AS 왓슨스 그룹의 약속을 지원하기 위한 왓슨스의 계획의 일부이다.

 

내추럴스 바이 왓슨스 스페셜 에디션 블루 뷰티는 5 중순까지 필리핀 전역의 왓슨스 스토어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이 회사는 20가지 불필요한 성분이 들어있지 않은 클린 뷰티 라인을 제공한다. 제품은 포르투갈에서 공급된 인증된 유기농 조류가 풍부한 포뮬러를 특징으로 하며 깊은 수분 공급 효과를 제공한다.

 

Ngai “크든 작든 모든 결정은 지구를 보호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것이 우리가 제공하는 지속 가능한 제품의 수를 스킨 케어, 헤어 케어, 퍼스널 케어 제품에 이르기까지 9,700개로 확장하여 지속 가능한 삶을 쉽게 접근할 있도록 이유이다.” 강조했다.

 

출처:

https://www.philstar.com/lifestyle/health-and-family/2024/05/13/2349892/help-fight-against-ocean-plastic-waste-watsons-newest-naturals-ran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