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브랜드 & 제품

MISS EDE, 첫 완제품 커피 컨테이너 미국 수출 달성

커피 브랜드 MISS EDE 완제품 수출이 미국 시장에 진출해 베트남 Đắk Lk 지역 커피 브랜드의 글로벌 여정에 중요한 전환점을 마련하였다.

 

EDE 농장 서비스 무역 유한책임회사(MISS EDE)는 최근 MISS EDE 브랜드를 가진 18,000개의 로스팅 분쇄 커피 제품을 담은 컨테이너 한 대를 미국으로 수출하였다. 이는 Đắk Lắk 지역에서 Trung Nguyên 이후 두 번째로 베트남 브랜드 커피 완제품을 미국 시장에 수출한 기업이 되었다.

 

이 커피 제품은 Illinois 주의 슈퍼마켓 체인에서 유통될 예정이며, 베트남 커피가 국제 시장에 진출하는 데 중요한 진전을 이루는 계기가 되었다고 MISS EDE의Hoàng Danh Hữu창립자가 밝혔다.

 

이번 수출품은 완제품으로, 고품질 발효 공정을 거쳐 FDA 인증을 받은 생산 라인에서 제조되었다. 커피는 자연림을 훼손하지 않는 지속 가능한 원료 공급지에서 수확되었으며, MISS EDE의 전략적 파트너인 Simexco Đắk Lắk의 관리 하에 생산되었다.

 

아라비카 커피에 익숙한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MISS EDE는 특유의 발효 과정을 거쳐 천연 과일 향을 지닌 부드러운 로부스타 제품을 개발하였다. 이 제품은 EUDR, Fairtrade, Rainforest Alliance와 같은 다양한 국제 인증을 획득하고, 여러 단계의 시험 과정을 거친 후 미국 수입업체들의 신뢰를 더욱 확고히 하게 되었다.

 

Hữu 씨는 이번 성공이 지역 정부의 무역 촉진 프로그램, 특히 Vietnam Sourcing Fair의 지원이 있었다고 밝혔다. 또한, Simexco Đắk Lắk와 Central Retail Vietnam과 같은 주요 파트너들이 브랜드를 설립 후 단 5년 만에 글로벌 수출까지 성장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말했다.

젊은 기업으로서 MISS EDE는 Simexco Đắk Lắk이나 Central Retai 베트남과 같은 대기업과 지방 정부로부터 많은 지원을 받았다.

 

MISS EDE는 지속 가능한 발전을 약속하며, 베트남 로부스타의 가치를 재정의할 뿐만 아니라 중소기업 커뮤니티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회사는 UN Women과 UN Global Compact의 여성 권한 부여 원칙을 따르는 베트남 기업 약 200개 중 하나로 자리잡고 있다.

 

미국으로 첫 수출을 기념하는 행사에서 MISS EDE는 한 여성 우수 직원에게 1%의 지분을 증여하였다.

 

https://theleader.vn/miss-ede-xuat-khau-container-ca-phe-thanh-pham-dau-tien-sang-my-d3818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