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화장품 브랜드Cocoon과 베트남 유네스코 교육문화 협력센터(UNESCO-CEP)는 최근 "붉어짐 없이 밝게 물들다"라는 비영리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추진하였다. 이 프로그램은 산간 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 공간을 조성하고, 학습 환경을 개선하며 아이들에게 기쁨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하였다.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Cocoon은 올해 12월 북부 산간 지역 어린이들에게 5,000개의 보습 제품을 기증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또한 Cocoon은Bắc Mê - Hà Giang 지역Bản Nghè 학교의 전교생에게 방한복을 제공하고, 쌀, 장난감, 학용품 등 필수 물품도 지원하였다. 이와 함께, 해당 학교의 놀이 공간을 조성하고 개선하는 작업도 진행할 예정이다.
“위의 활동들을 통해 프로그램은 산간 지역 어린이들의 삶에 밝은 시각을 제공하며, 아이들의 건강 관리를 목표로 하고, 전인적 학습 및 성장 환경을 구축하는 데 기여한다”고 Cocoon 대표는 강조하였다.
이번 프로그램의 특별한 하이라이트는Hậu Giang 연꽃 멀티 보습 밤의 한정판 출시이다. 이 한정판 제품의 포장에는 베트남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예술 창의력 개발을 목표로 하는 UCEP-Em’s 프로젝트에서 제작된 그림이 사용되었다.
이번 프로그램은 한정판 제품 판매 수익금에서 3억 동을 기부하여Hà Giang성 Bắc Mê현Bản Nghè 지역 학교의 학생들을 위한 놀이 공간을 조성할 예정이다.
https://sgtt.thesaigontimes.vn/cocoon-viet-nam-dong-hanh-cung-tre-em-vung-cao-qua-du-an-moi/
'베트남 브랜드 & 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Viettel Post, 국경 간 전자상거래 플랫폼 출시 계획 (0) | 2024.12.07 |
---|---|
BichNa Clinic, Biosomes 기술에 관한 뷰티 워크숍 개최 (1) | 2024.12.07 |
Travipha, 그라비올라로 스타트업 (2) | 2024.12.06 |
MISS EDE, 첫 완제품 커피 컨테이너 미국 수출 달성 (0) | 2024.12.06 |
베트남 메이크업 브랜드 Lemonade, “On the go to Lemonade Office” 팝업 이벤트 개최 (2) | 2024.1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