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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 뷰티 유통

자연 유래 제품, 시장에서의 입지 확립

Gia Lai - 지역의 원자재를 활용하여 건강에 안전한 자연 유래 제품을 만드는 것이 많은 생산업체의 트렌드가 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은 소비자의 습관을 변화시키는 기여할 뿐만 아니라 허브의 가치를 높이는 데도 도움이 된다.

 

자연에서 추출한 허브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트렌드가 되고 있다. 무해한 특성과 사용자 건강에 긍정적인 효과가 많아, 생강, 레몬그라스, 민트, 녹차, 알로에, 들깨, 글레디치아, 수오, 강황, 라벤더와 같은 허브는 면역력 강화, 항염, 수면 지원, 스트레스 감소 및 이완을 위한 제품 생산에 자주 사용된다.

허브로 만든 샴푸, 주방 세제 등 제품은 고객에게 매우 인기가 있다.

 

An Bình Phát 농업 및 서비스 협동조합의 Lê Xuân Nhàn이사는 “2018년, 레몬그라스 오일을 성공적으로 추출한 후, 협동조합은 바닥 세정제, 주방 세제, 위생 용액, 손 세정제와 같은 제품을 추가로 연구하고 있다. 자연에서 발생하는 부자재를 최적화하여 활용함으로써 농민들에게 농산물 수확 후 추가 소득을 제공하였다. 예를 들어, 농민들은 레몬그라스를 판매한 후에도 더 이상 버리지 않고 레몬그라스 잎을 판매할 수 있다. 파인애플 껍질도 자연 세정 효소를 제조하는 업체에 판매하기 위해 수집되고 있다.” 고 밝혔다.

 

Nhàn이사는 고객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협동조합은 제품의 품질과 디자인을 개선하여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고 전하였다.

현재 소비자들은 자연에서 추출한 제품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따라서 고객과 접점을 늘리기 위해 협동조합은 전통적인 판매 경로 외에도 소셜 미디어와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홍보를 강화하고 있다. 그 덕분에 매출이 크게 증가하여 월평균 약 1억 동 이상에 이르고 있다.

 

한편, Đức Khang Gia Lai 농업 및 서비스 협동조합의 Võ Thị Bình이사는 협동조합이 농업의 부가가치를 활용하여 에센셜 오일, 허브 샴푸, 바닥 세정제 등을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협동조합의 제품은 주로 협력업체, 레스토랑, 호텔, 스파, 약국 등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제품의 정보와 출처에 대한 투명성은 바코드 및 포장 라벨 구축 과정을 통해 매우 중요하다. 고객의 피드백은 협동조합의 제품 기준을 향상시키는 기초가 된다. 고객의 의견을 경청한 덕분에 매출이 월 1억 8000만 동에서 3억 동으로 증가하였다.

허브 제품 사용이 자연 유래 제품을 찾는 트렌드가 되고 있다.

 

현재 시장에서 소비자들은 주로 알로에, 자몽 오일 등 주요 성분으로 만든 허브 샴푸 제품을 알고 있다. 이 제품은 모발 성장 촉진과 두피 진정에 도움을 준다.

 

레몬 오일, 녹차 추출물, 레몬그라스, 베이킹 소다로 만든 주방 세제는 항균, 세정 효과가 있다. 바닥 세정제는 계피와 파인애플 껍질, 솝베리, 레몬, 레몬그라스와 같은 발효 효소로 구성된다.

 

또는 치료용 에센셜 오일(목, 코막힘 완화), 마사지 오일 등이 건강 관리 서비스에 널리 사용되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모기 스프레이, 방향제, 향초 등 다양한 신제품도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지역의 특정 농산물 외에도, 자연 유래 허브 화장품 산업 제품들이 무역 촉진 프로그램에서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받고 있다. 이는 기업들이 제품 연구를 지속하고 품질을 향상시키며 생산 규모를 확장할 수 있는 큰 기회 요소가 있음을 의미한다.

 

https://baogialai.com.vn/san-pham-co-nguon-goc-tu-thien-nhien-khang-dinh-cho-dung-tren-thi-truong-post29796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