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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 트렌드

베트남 뷰티 업계 마케팅 트렌드 - 소비자 요구 사항 충족

뷰티 브랜드는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 뷰티 마케팅 업계는 소비자를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4가지 트렌드를 다음과 같이 선정하였다.

✅클린 뷰티

영향력 있는 브랜드 홍보대사 선택

개인화와 다양성 충족

제품 성분에 집중

 

1. 클린 뷰티

 

소비자는 저탄소제품, 재활용 가능한 포장, 식물 유래 및 유해 물질이 함유되지 않은 화장품 브랜드를 선호한다. 이러한 추세에 맞추기 위해 브랜드는 정기적으로 제품 포장 및 레시피를 평가해야 하며,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와 클린 인증을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해야 한다.

 

2. 영향력 있는 브랜드 홍보대사 선택

연예인, 헬스케어 전문가, 인플루언서 등 신뢰할 수 있는 홍보대사를 활용하면 쇼핑객에게 제품에 대한 확실한 신뢰감을 줄 수 있다. 동시에 이러한 대표 인물을 통해 브랜드가 더 많은 고객 커버리지를 확장할 수 있도록 한다. 

 

3. 개인화와 다양화 충족

현재 개인화 및 다양화을 향한 추세는 소비자의 구체적인 요구사항에 더 집중하고 있다. 뷰티 업계에서는 브랜드가 갱년기, 노화, 남성화장품, 여드름 등의 제품을 수용하고 확장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신제품은 소비자에게 편안함을 제공하여 소비자에게 개인적인 요구사항이 잘 충족되고 있다는 느낌을 준다. 또한, 자신이 사용하는 제품에 어떤 성분이 들어 있는지, 그 성분이 어떤 효능을 제공하는지 정확히 알고 싶어하는 소비자가 많아지면서, 구매자의 특정 요구에 맞는 제품이 늘어나고 있다. 

Nernam – 남성화장품 베트남 브랜드

4. 제품 성분에 집중

오늘날의 소비자는 단순히 자신의 피부나 모발 유형에 적합한 제품을 검색하는 대신 자신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특정 성분에 대해 더 잘 알고 있다. 뷰티 산업은 더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으며, 소비자의 기대와 선호도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따라서 브랜드는 항상 대세에 편승하며서 소비자의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발전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