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뷰티 대기업 Kosé Corporation은 동남아시아에서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싱가포르에서 메이크업 브랜드 Visée를 출시했다. Kosé 가 Visée를 싱가포르에 출시하기로 한 결정은 Kosé 의 전반적인 브랜드 인지도를 동남아시아 지역 내에서 높이기 위해서였다.
Kosé의 마케팅 책임자 Joyce Lim은 “싱가포르는 활기차고 다양한 소비자 시장을 가진 동남아시아의 중요한 시장이다. 싱가포르에 출시함으로써 Kosé는 이 시장의 넓은 소비자층에 도달할 수 있다. 싱가포르에 진출함으로써 Kosé의 브랜드 가시성이 높아져 브랜드 자산과 인지도를 강화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Visée는 6월 22일 Kosé의 공식 Shopee 매장에서 독점적으로 판매되었다. 싱가포르는 일본, 홍콩, 대만에 이어 이 브랜드가 시장에 진출한 네 번째 국가이다.
Lim은 "싱가포르의 뷰티 및 화장품 시장은 성장하고 있으며, 가성비 좋은 고품질 뷰티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Kosé는 Visée를 출시하여 이러한 성장을 활용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Lim에 따르면, 내년 이후 오프라인으로 브랜드를 확장할 계획도 있다.
Lim은 "Kosé가 싱가포르에서 Visée를 출시한 것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고 소비자의 수요를 충족시키며 중요한 지역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덧붙였다.
니즈와 트렌드 충족
Visée는 1994년에 처음 출시된 이후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메이크업 제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특히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베스트셀러로는 Essence Lip Plumper, Nenmaku Fake Rouge, Extra Skinny Concealer, Red Trick Eye Concealer, Nuance Dewy Creator Eye Colour 등이 있다.
이 회사에 따르면, 이 모든 제품은 일본의 @cosme Best Cosmetic Awards에서 수상을 받았다.
이 회사는 Visée가 싱가포르의 현재 메이크업 트렌드에 완벽하게 부합한다고 강조했다. Lim은 "미니멀리스트 뷰티 루틴과 신속하고 쉽게 적용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트렌드가 있다. Visée의 제품 라인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이는 싱가포르에서 미니멀하고 간편한 뷰티 루틴을 선호하는 트렌드와 일치한다."고 말했다.
Visée의 다양한 제품 라인과 경쟁력 있는 가격대가 브랜드의 고객 접근성을 높이는 데 기여한다고 강조했다. Visée는 다양한 뷰티 니즈와 선호도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다양성 덕분에 소비자들은 자신만의 스타일과 루틴에 맞는 제품을 찾을 수 있다. Visée는 저렴한 가격대에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여 더 넓은 소비자층이 프리미엄 뷰티 제품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한다.
마지막으로 이 브랜드는 일본 뷰티 브랜드에 대한 높은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
Lim은 "싱가포르에서 한국 및 일본 뷰티 트렌드의 인기가 크다. 소비자들은 이 지역에서 온 혁신적이고 고품질의 제품을 선호하며, 이는 Visée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일본 뷰티 제품은 품질, 혁신성, 효과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J-Beauty 트렌드를 잘 알고 있는 싱가포르 소비자들은 Visée를 매력적으로 느낄 것이다."고 말했다.
Visée는 Kosé가 지난 몇 년 동안 싱가포르에 선보인 유일한 메이크업 브랜드가 아니다. 이전에는 소매 파트너 Welcia-BHG와 함께 Espirque와 Fasiom을 런칭하였다.
Lim은 Espirque가 출시 이후 긍정적으로 성장했으며 더 많은 소매 매장으로 확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Esprique는 Welcia-BHG의 모든 매장, Guardian 및 Don Don Donki 매장과 같은 대량 채널로 확장한 이후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Esprique는 Lazada와 Shopee의 Kose 공식 매장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기회 극대화
Visée는 싱가포르에서 탄탄한 입지를 구축하고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기 위해 여러 가지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여기에는 현지 시장에 맞춘 독점 제품 또는 한정판 제품 출시도 포함된다. 또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나 뷰티 이벤트를 개최하는 것도 가치 있는 전략으로 보고 있다.
동시에 브랜드는 옴니채널(omni-channel)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온라인 판매 채널을 강화하고 오프라인 매장과의 원활한 통합을 보장함으로써 온라인 쇼핑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유치할 수 있다. 종합적인 옴니채널 경험을 제공하면 고객의 편의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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