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스킨케어 브랜드 SK-II는 말레이시아에서 새로운 콘셉트 스토어를 오픈하면서 '독특한 소비자 경험'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지난 6월에 SK-II는 쇼핑객들에게 브랜드의 풍부한 유산을 강조하며 재구성된 리테일 경험을 제공하는 최초의 콘셉트 스토어를 오픈했다.
Procter & Gamble 글로벌 스킨 및 퍼스널 케어 부문 사장인 Sue Kyung Lee는 "이번 새로운 리테일 콘셉트를 통해 우리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독특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Lee는 콘셉트 스토어를 스킨케어 소비자들을 위한 안식처라고 설명하고 "우리는 브랜드의 이야기와 PITERA의 변혁적 힘을 경험한 수 백만 명의 여성을 통해 소비자와 연결하고 영감을 줄 수 있는 새로운 의미 있는 방법을 끊임없이 찾고 있다."고 말했다.
이 스토어는 방문객들이 외부 세상에서 벗어나 SK-II에 숨겨진 이야기를 발견하면서 PITERA의 기적의 세계로 들어갈 수 있는 피부의 성소가 되도록 설계되었다. 스토어의 각 요소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소재로 세심하게 제작되었으며 SK-II의 일본 유산과 PITERA의 기적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하도록 예술적으로 디자인되었다. 이 새로운 콘셉트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미드 밸리 메가몰에서 처음으로 전 세계적으로 출시되었다.
쿠알라룸푸르는 활기찬 도시로 우리가 동남아시아 전역의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리테일 경험을 소개하고 SK-II의 세계에 빠질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한다. Lee는 이 브랜드가 전 세계의 더 많은 SK-II 소비자들에게 이 리테일 콘셉트를 선보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경험 우선
새로운 스토어는 'SK-II 스킨 세레모니'라는 새로운 경험을 선보였으며, 이는 오모테나시(‘진심 어린 환대’) 정신에서 영감을 받았다.
Lee는 "단순한 리테일 스토어 이상으로, 이 콘셉트 스토어는 PITERA 세계의 다양한 측면을 구현하기 위해 세심하게 고려되었다. 이것은 SK-II 쇼핑 경험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시대의 시작일 뿐이다. 우리는 항상 소비자들에게 독특한 경험을 제공할 기회를 모색하고 있으며, 소중한 SK-II 커뮤니티의 피드백을 참고하여 이 지역에서의 향후 이니셔티브를 안내할 것이다."고 말했다.
새로운 콘셉트 스토어는 백화점 카운터와 같은 브랜드의 다른 물리적 터치포인트와 함께 운영될 것이다.
Lee는 "SK-II 카운터는 여전히 중요한 터치포인트이며, PITERA™ 혁신의 전체 라인, 최첨단 비대면 피부 상담 기술, 피부 전문 지식 및 SK-II 스킨 전문가의 오모테나시에서 영감을 받은 서비스를 계속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SK-II는 아시아 태평양의 6개 시장(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인도네시아, 호주, 베트남)에서 브랜드를 대표하는 옴니채널 럭셔리 유통업체인 LUXASIA와 파트너십을 통해 새로운 스토어를 공개했다.
LUXASIA의 그룹 CEO인 Wolfgang Baier 박사는 "SK-II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의 확장과 발전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시장 입지를 함께 확대하는 것 이상으로, 우리는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리테일 경험을 제공하고자 지속적으로 모든 한계를 넘어서기를 기대한다. 이번 말레이시아에서의 첫 콘셉트 스토어는 SK-II와의 많은 혁신적인 프로젝트의 시작일 뿐이다. 우리는 브랜드 성공을 함께 이끌어 나가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출처:
'동남아시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자상거래 플랫폼 Lazada, 2024년 ESG 보고서 발표 (0) | 2024.08.29 |
---|---|
Kosé, 싱가포르에 메이크업 브랜드 런칭을 통한 동남아에서의 입지 강화 (0) | 2024.08.28 |
인도네시아 약가 인하 제안 (0) | 2024.08.28 |
화장품 브랜드 리쥬란(Rejuran), 말레이시아 왓슨스 공식 입점 (0) | 2024.08.27 |
한국 뷰티 브랜드 믹순(Mixsoon), 인도 공식 출시 (1) | 2024.08.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