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남아시아

고급 스킨케어 브랜드 SK-II, 말레이시아에 새로운 콘셉트 스토어 오픈

 

고급 스킨케어 브랜드 SK-II 말레이시아에서 새로운 콘셉트 스토어를 오픈하면서 '독특한 소비자 경험' 중요성을 강조했다.

 

지난 6월에 SK-II 쇼핑객들에게 브랜드의 풍부한 유산을 강조하며 재구성된 리테일 경험을 제공하는 최초의 콘셉트 스토어를 오픈했다.

 

Procter & Gamble 글로벌 스킨 퍼스널 케어 부문 사장인 Sue Kyung Lee "이번 새로운 리테일 콘셉트를 통해 우리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독특한 경험을 제공할 있다." 말했다.

 

Lee 콘셉트 스토어를 스킨케어 소비자들을 위한 안식처라고 설명하고 "우리는 브랜드의 이야기와 PITERA 변혁적 힘을 경험한 백만 명의 여성을 통해 소비자와 연결하고 영감을 있는 새로운 의미 있는 방법을 끊임없이 찾고 있다." 말했다.

 

스토어는 방문객들이 외부 세상에서 벗어나 SK-II 숨겨진 이야기를 발견하면서 PITERA 기적의 세계로 들어갈 있는 피부의 성소가 되도록 설계되었다. 스토어의 요소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소재로 세심하게 제작되었으며 SK-II 일본 유산과 PITERA 기적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하도록 예술적으로 디자인되었다. 새로운 콘셉트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미드 밸리 메가몰에서 처음으로 세계적으로 출시되었다.

 

쿠알라룸푸르는 활기찬 도시로 우리가 동남아시아 전역의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리테일 경험을 소개하고 SK-II 세계에 빠질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한다. Lee 브랜드가 세계의 많은 SK-II 소비자들에게 리테일 콘셉트를 선보일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경험 우선

 

새로운 스토어는 'SK-II 스킨 세레모니'라는 새로운 경험을 선보였으며, 이는 오모테나시(‘진심 어린 환대’) 정신에서 영감을 받았다.

 

Lee "단순한 리테일 스토어 이상으로, 콘셉트 스토어는 PITERA 세계의 다양한 측면을 구현하기 위해 세심하게 고려되었다. 이것은 SK-II 쇼핑 경험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시대의 시작일 뿐이다. 우리는 항상 소비자들에게 독특한 경험을 제공할 기회를 모색하고 있으며, 소중한 SK-II 커뮤니티의 피드백을 참고하여 지역에서의 향후 이니셔티브를 안내할 것이다." 말했다.

 

새로운 콘셉트 스토어는 백화점 카운터와 같은 브랜드의 다른 물리적 터치포인트와 함께 운영될 것이다.

 

Lee "SK-II 카운터는 여전히 중요한 터치포인트이며, PITERA 혁신의 전체 라인, 최첨단 비대면 피부 상담 기술, 피부 전문 지식 SK-II 스킨 전문가의 오모테나시에서 영감을 받은 서비스를 계속 제공할 것이다." 말했다.

 

SK-II 아시아 태평양의 6 시장(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인도네시아, 호주, 베트남)에서 브랜드를 대표하는 옴니채널 럭셔리 유통업체인 LUXASIA 파트너십을 통해 새로운 스토어를 공개했다.

 

LUXASIA 그룹 CEO Wolfgang Baier 박사는 "SK-II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의 확장과 발전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시장 입지를 함께 확대하는 이상으로, 우리는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리테일 경험을 제공하고자 지속적으로 모든 한계를 넘어서기를 기대한다. 이번 말레이시아에서의 콘셉트 스토어는 SK-II와의 많은 혁신적인 프로젝트의 시작일 뿐이다. 우리는 브랜드 성공을 함께 이끌어 나가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다." 말했다.

 

출처:

https://www.cosmeticsdesign-asia.com/Article/2024/07/22/sk-ii-s-new-retail-concept-marks-beginning-of-a-new-era-in-elevating-consumer-experie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