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옴니채널 뷰티 기업 Nykaa는 Dot & Key의 지분을 추가로 인수하고 Earth Rhythm의 대다수 지분을 확보하여 스킨케어와 지속 가능한 뷰티 분야에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Nykaa는 Dot & Key에서 추가로 39%의 지분을 인수하여 총 90%를 보유하게 되었으며, Earth Rhythm의 대다수 지분도 인수한다고 밝혔다. 이 두 브랜드를 통해 Nykaa는 인도의 뷰티 및 개인 관리 시장에서 중요한 부문의 입지를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
Dot & Key는 Nykaa의 스킨케어 분야를 강화하는 데 기여할 것이다. Nykaa의 Nayar 회장은 "Dot & Key는 비타민 C 제품, 보습제, SPF 기반 립밤, 쿨링 수박 자외선 차단제 등 차별화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이는 Nykaa가 매우 중요한 카테고리에서 입지를 갖출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말했다.
Nayar는 Dot & Key가 혁신과 연구 개발(R&D) 능력에도 투자하고 있으며, 2024 회계연도에만 28개의 새로운 SKU를 출시하여 브랜드의 순매출 가치의 30%를 차지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Dot & Key는 45~50%의 고객을 유지하며 충성도 높은 소비자층을 구축했다고 전했다.
지구와 사람을 위한 지속 가능성
Earth Rhythm의 대다수 지분을 인수함으로써 Nykaa가 인도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지속 가능한 뷰티 분야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것을 목표로 한다.
Nayar 회장은 "우리가 이 브랜드를 좋아하는 이유는 매우 차별화된 포지셔닝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Earth Rhythm 제품은 유기농 인증을 받았고, 식물 유래이며 99% 플라스틱 프리이다. 그리고 이 브랜드는 인도의 최초 워터프리 썬 스프레이와 같은 혁신적인 제품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Gel To Milk와 Phyto 등 획기적인 제품군도 가지고 있다. Earth Rhythm은 단순히 회사 이름일 뿐만 아니라 가장 순수하고 건강한 제품을 생산하고 모든 사람에게 지구 보호의 중요성에 대해 교육하려는 노력이기도 한다.”고 강조했다.
Earth Rhythm은 지난 3년 동안 작은 규모에서 8배 성장했다. 이 회사의 연구 개발(R&D)은 물과 패키징 폐기물 등의 문제를 대상으로 하는 지속 가능한 뷰티 솔루션에 중점을 두고 있다.
'동남아시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국 뷰티 대기업 Karmart, 두 개의 새로운 더마 뷰티 브랜드 출시 (0) | 2024.08.26 |
---|---|
Clinique(크리니크), 싱가포르에 신규 마스카라 런칭 (0) | 2024.08.26 |
뷰티 및 퍼스널케어 브랜드 바이어스도르프(Beiersdorf), 인도에서 니베아(NIVEA)와 유세린 (Eucerin) 출시 (0) | 2024.08.26 |
Bobbi Brown (바비브라운) x 인도 앰버서더 Tara Sutaria: #InMySkin 캠페인 진행 (0) | 2024.08.22 |
싱가포르 퍼스널케어 브랜드 AporeNaturals, 100% 네츄럴 데오도란트 출시 (0) | 2024.08.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