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의 뷰티 대기업 카르마트(Karmart)는 올해 말 두 개의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를 출시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뷰티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프리미엄화할 계획이다.
ACCA는 태국과 일본의 피부과 전문의들과 협력하여 개발되었으며, Dr. NIKS는 태국의 피부과 전문의들과 협력하여 만들어졌다. 두 브랜드는 최근 방콕에서 열린 Cosmoprof CBE ASEAN에서 처음으로 공개되었다.
Dr. NIKS는 시트 마스크에 중점을 두고, ACCA는 여드름 케어를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 라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두 브랜드는 올해 8월 중에 출시될 예정이다.
Karmart는 Cathy Doll과 Brow It과 같은 인기 있는 드럭스토어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Dr. NIKS와 ACCA의 출시는 Karmart가 프리미엄 시장에 진출하고 제품 다양화를 시도하는 노력의 일환이다.
Karmart의 지역 사업 개발 책임자인 Kat Wei는 “메이크업 시장에서 가격은 여전히 매우 중요한 요소이지만, 스킨케어에서는 프리미엄화가 매우 중요하다. 오늘날 소비자들은 성분과 그 원산지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2023년 10월 일본 파트너 마루베니(Marubeni)의 투자 이후 Karmart와 Marubeni 그룹은 공동으로 ACCA를 개발했다.
일본 최대의 무역 회사 중 하나인 Marubeni는 Karmart의 지분 20%를 인수한 Quadriga Private Equity Co와 컨소시엄을 구성했다.
ACCA 브랜드는 태국과 일본의 피부과 전문의 팀에 의해 개발되었으며 태국과 일본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Wei는 “우리는 일본 파트너들과 매우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3월에 우리는 Marubeni 가 인수한 Ainz & Tulpe를 통해 말레이시아에 Cathy Doll과 Brow It 브랜드를 유통하기 시작했다. 이 브랜드의 개발은 더 깊은 관계를 구축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였다.”고 말했다.
비용 관리
ACCA의 콘셉트는 Karmart가 Dr NIKS를 개발하도록 영감을 주었다.
Wei는 "ACCA의 개발을 통해 우리는 훌륭한 콘셉트이라고 생각했다. 아시아 내에서 태국은 피부과 치료로도 잘 알려져 있기 때문에, 이를 모사하기로 결정했다. 우리는 태국의 클리닉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이를 실행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Wei는 현지 팀과 협력함으로써 회사가 더 낮은 비용으로 브랜드를 생산할 수 있었다고 언급했다.
Wei는 "ACCA를 태국 밖으로 가져가려면 구매력이 있는 싱가포르와 같은 시장만 고려할 것이다. Dr. NIKS의 경우, 캄보디아, 라오스, 미얀마, 베트남과 같은 시장을 타겟으로 할 수 있다. 이들 시장에서도 우리는 상당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Dr NIKS가 태국 시장에 더 집중할 것이며, 캄보디아, 라오스, 미얀마, 베트남과 같은 이웃 시장에서는 가격대가 매우 높을 수 있다고 언급했다.
지난해에만 Lip It과 Hair It과 같은 브랜드를 출시하여 Cathy Doll, Brow It, BOYA와 같은 브랜드 포트폴리오에 추가했다.
Wei는 “올해 초 우리는 15개의 자체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었고, 더 많은 브랜드를 출시하여 자체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19개로 확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그리고 새로운 파트너들의 도움으로 현재 사업의 10%에 불과한 수출 사업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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