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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남아시아

인도 뷰티 시장, 스키니피케이션 트렌드 폭발

 

유니레버의 인도 자회사인 Hindustan Unilever (HUL)는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 카테고리에서 스키니피케이션 혁신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HUL의 최고경영자 겸 상무이사인 Rohit Jawa는 인도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으며, 이는 FMCG를 포함한 다양한 산업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인도는 급격하고 중요한 변화를 겪고 있으며, 이는 소비자 트렌드의 변화에서 분명히 볼 수 있다. 가처분 소득 증가함에 따라 인도 소비자들은 더 나은 삶의 질을 추구하 게 된다. 소비자들은 더 까다로워지고 있으며, 더 높은 품질의 제품을 찾고 신중하게 구매 결정을 내리고 있다. 이로 인해 프리미엄 뷰티 제품이 중저가 뷰티 제품보다 더 잘 팔리고 성장하고 있다. “고 그는 설명했다. 

 

이는 메이크업 및 헤어 케어와 같은 제품에 스킨 케어 효능을 통합하는 스키니피케이션(Skinification)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이번 분기에 인도 뷰티 브랜드 Lakme는 최초의 메이크업-스킨 케어 하이브리드 제품 라인을 출시했다. 이 제품 라인은 스킨 틴트, 파우더 컴팩트, 프라이머, 메이크업 픽서, 컨실러를 포함한 5종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제품들은 3%의 비타민 C가 함유되어 있으며, 이는 임상적으로 피부를 눈에 띄게 매끄럽고 더 촉촉하게 만드는 데 효과적이다.

 

HUL의 스키니피케이션 혁신은 샴푸, 컨디셔너, 스프레이 세럼으로 구성된 새로운 Dove Hair Care의 Glycolic + Hydration 제품군을 통해 헤어케어 카테고리로 확장되었다.  제품은 5%의 하이드라 글리콜 (Hydra Glycol )기술을 사용하여 머리카락에 100시간 동안 지속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줌을 과학적으로 효과를 입증했다.

외에도 Vaseline은 Gluta-Hya 라인의 첫 번째 오버나이트 세럼-인-로션을 출시했다.  제품은 세 가지 활성 성분의 강력한 조합을 가지고 있다. 

 

스킨 케어 부문에서 HUL는 인도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스킨 케어 브랜드인 Pond's 브랜드 리뉴얼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신규 패키징, 현대적인 디자인, 혁신적인 제품을 통해 Pond's는 더 많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출처: https://www.cosmeticsdesign-asia.com/Article/2024/08/06/hindustan-unilever-pushes-skinification-across-portfolio-to-stay-ahead-of-shifting-india-mark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