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시장에서 한국 립스틱이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고 있다. 인기 있는 화장품 브랜드 머지(Merzy)는 한국 립스틱의 대표 브랜드가 되었다.
한국 립스틱과 베트남 소비자 수요
하노이와 호치민시의 16-40세 여성을 대상으로 베트남 시장 조사 전문기관 Q&Me의 조사에 따르면 립스틱은 연령과 소득에 상관없이 89%가 사용하는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이다. 이 조사 결과는 새로운 시대의 모든 여성 라이프 스타일에서 립스틱의 중요성을 보여주고 있으며, 화장품 산업에서 큰 영향력이 있는 카테고리임을 보여주었다.
베트남에서 뷰티 산업의 "대표 국가"로 여겨지는 한국은 베트남 수입 화장품에서 항상 상위권에 들고 있다. 특히 한국 립스틱은 트렌디함과 패셔너블함으로 항상 인기가 많다. 그러나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오늘날의 소비자들은 립스틱 컬러에 대한 관심뿐만 아니라 포장 디자인, 제품 예술성 및 미디어 메시지 등에도 관심이 있다.
베트남에서 인기가 많은 한국 화장품 브랜드 중 하나인 머지는 베트남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으로 견고한 브랜드 포지셔닝에 성공했다
한국 화장품 브랜드 머지
2016년 뷰티 시장에 정식 진출한 머지는 개성이 있고 차별화된 화장품 브랜드로 이미지를 구축했다. "Another Me"라는 슬로건은 의상, 메이크업 등을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자신 있게 해내는 완벽한 삶에 대한 영감을 준다.
이런 슬로건을 바탕으로 머지는 여성의 아름다움을 장려하고 존중하는 의미 있는 메시지와 함께 많은 제품 캠페인을 만들었다. 그 중에는 예쁘고 젊은 소프트 터치2 립스틱 라인이 있다. 출시 24시간 만에 거의 3,000개의 립스틱이 판매된 소프트 터치 1의 성공에 이어 소프트 터치 2는 2023년 6월 말에 보다 "트렌디한" 버전으로 출시되었다.
소프트 터치 2 립스틱 컬렉션은 보라색 컬러로 첫눈에 "마음을 사로잡기" 쉬운 우아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머지는 한국 립스틱이지만 베트남 시장의 실제 요구를 반영하고 베트남 젊은이들의 피부색과 메이크업에 맞게 컬러를 항상 신중하게 선택했다.
핑크 - 오렌지 - 레드 6가지 컬러로 구성된 소프트 터치 2 립스틱 컬렉션은 많은 젊은이들에게 필수 아이템이 되었다. 특히 SL11 컬러는 레드 컬러로 얼굴을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주고 대부분의 메이크업 스타일에 잘 어울린다.
𝐒𝐋𝟕. 𝐃𝐞𝐯𝐢𝐥 𝐑𝐨𝐬𝐞
𝐒𝐋𝟖. 𝐅𝐞𝐞𝐥 𝐋𝐨𝐬𝐭
𝐒𝐋𝟗. 𝐍𝐮𝐭𝐭𝐲 𝐁𝐥𝐚𝐧𝐝𝐲
𝐒𝐋𝟏𝟎. 𝐌𝐞𝐝𝐢𝐮𝐦 𝐓𝐞𝐦𝐩𝐨
𝐒𝐋𝟏𝟏. 𝐍𝐨𝐧 𝐒𝐭𝐚𝐧𝐝𝐚𝐫𝐝
𝐒𝐋𝟏𝟐. 𝐀𝐟𝐭𝐞𝐫 𝐂𝐡𝐢𝐥𝐥
소프트 터치는 부드러운 크림 텍스처로 매트한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머지는 3g 무게의 립스틱을 135,000동의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여 Z세대 학생들에게 적합하다. 소프트 터치 2 립스틱 컬렉션은 Merzy Official의 공식 웹사이트 및 전자 상거래 플랫폼에서 판매되고 있다.
소프트 터치 2는 좋은 품질과 적합한 가격으로 높은 평가를 받을 뿐만 아니라 긍정적이고 에너지가 넘치는 "Just do what you love"라는 메시지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소프트 터치 2 립스틱은 예쁜 디자인, 트렌디한 컬러, 좋은 품질, 합리적인 가격 등으로 젊은이들에게 적합한 한국 립스틱 컬렉션이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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