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자연 미인' 시장은 젊은이들이 점점 더 비침습적 미용 방법을 선호함에 따라 향후 6년 안에 57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중국의 'light medical beauty' 시장은 2030년까지 57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수술을 통한 의료 미용 시장 규모의 거의 두 배에 해당한다.
이 용어는 민간 의료 기관이 제정한 것으로, 침습이 없거나 매우 적은 치료 방법을 가리킨다. 이 방법은 노화 문제와 특정 피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신 제품과 도구에 중점을 둔다. 주요 치료 방법으로는 레이저, 주사 및 기타 정밀 조정 방법이 포함된다.
2000년대 초반에는 규제 부족과 의료 사고로 인해 불안한 시기를 겪었지만, 국가위생건강위원회와 국가의약품관리국을 통한 중국 정부의 개입과 엄격한 감독 덕분에 시장은 긍정적인 변화를 겪었다.
현재 중국의 뷰티 애호가들은 주로 대도시에서 '자연스러운' 의료 치료 방법을 실행할 때 자신감을 갖고 있으며 보통 다른 사람의 추천을 받은 의사를 선택한다.
Tencent Marketing Insight에 따르면 65%의 소비자가 30세 이하에서 이 의료 미용 방법을 시도하고 있다. (Jing Daily에 따름)
아름다움의 기준
자연 미용 치료 방법의 발전은 중국 소비자들이 피부 관리에 접근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다.
이 변화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The Chinese Pulse는 소비자와 전문가를 대상으로 연구와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소셜 미디어 데이터를 분석하여 새로운 뷰티 트렌드에 대한 포괄적인 시각을 제공하였다.
자연 미용 치료의 빠른 절차와 최소한의 회복 시간은 대도시 고객들의 바쁜 생활에 적합하다.
중국의 뷰티 애호가들은 점점 더 성분, 포뮬러 및 스킨케어 원리에 대해 잘 알고 있다. 그들은 과학적 연구와 임상 데이터를 통해 입증된 효과를 요구한다. 이에 따라 첨단 기술을 사용한 새로운 미용 방법이 피부 개선과 노화 방지에 도움이 되어 많은 고객들에게 빠르게 받아들여지고 있다.
또한, 중국의 젊은 층은 첨단 기술을 사용한 가정용 뷰티 장비를 선호한다. 작년에 중국의 주요 전자 상거래 행사 중 하나인 618 쇼핑 페스티벌에서 Seayeo의 LED 페이셜 뷰티 램프는 20초 만에 매진되었고, 기록적인 1,390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하였다.
중국의 뷰티 애호가들의 미학도 자연스럽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호하는 방향으로 변화하고 있다. 예를 들어, 날씬한 턱선이나 유럽식 큰 쌍꺼풀 같은 연예인들과 같은 외모를 얻기 위한 성형 수술 트렌드는 점차 구식이 되어가고 있다.
더마 화장품 트렌드
지난 10년 동안 중국의 뷰티 애호가들은 주로 안티에이징과 미백에 집중했지만 이제 '회복'이 새로운 뷰티 트렌드와 함께 두 번째로 큰 요구사항이 되었다.
치료 후 피부 회복을 위해, 고객들은 안전하고 임상적으로 검증된 의학적 기반과 의사의 인증을 받은 코스메슈티컬 제품을 선호한다.
소비자들은 뛰어난 효과 때문에 높은 가격을 기꺼이 지불한다. 예를 들어, Helena Rubinstein의 Replasty Age Recovery 나이트 크림은 389달러의 가격으로 피부 회복 제품의 대표가 되었다.
Winona와 Comfy와 같은 중국 브랜드도 이 시장에서 특히 민감성 피부 부문에서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다.
출처:https://lifestyle.znews.vn/lam-dep-khong-dao-keo-thanh-trao-luu-o-trung-quoc-post1487662.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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