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브랜드 Schwarzkopf Professional은 인도 소비자들 사이에서 모발 건강과 화장품 성분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그들이 헤어 트리트먼트와 클린 포뮬러를 선호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지난 몇 년 동안 이 브랜드는 인도의 헤어 케어 시장이 현대 소비자의 진화하는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어떻게 변화해왔는지를 주목해왔다.
“주요 트렌드로는 유해 화학 물질이 없는 클린 뷰티 제품, 두피 건강에 중점을 둔 헤어케어, 그리고 친환경적이고 윤리적으로 공급된 제품이 포함되어 있다.” 고 Schwarzkopf Professional의 기술 책임자인 Melissa Hughe가 말했다.
Schwarzkopf는 1898년에 설립되었으며 독일의 다국적 기업인 Henkel에 의해 소유되고 있다. 현재 이 브랜드는 전문 및 일반 제품 라인으로 시장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헤어 케어 브랜드 중 하나가 됐다.
“소비자들은 이제 성분에 대한 지식이 높아져, 브랜드가 투명한 라벨링과 마케팅을 하게 되었다. 이러한 트렌드는 더 건강하고 지속 가능하며 효과적인 헤어 케어 솔루션을 반영한다”고 Hughe가 덧붙였다.
Mintel에 따르면 인도 소비자들은 헤어 케어 루틴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35%가 2023년 9월까지의 6개월 동안 헤어에 소비하는 시간을 증가시킨 것으로 나타났다.
게다가, 전문 헤어 케어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인도 소비자 요구도 더 세련되고 정교해지고 있으며, 특히 헤어 리페어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인도 소비자들은 열 스타일링, 화학 물질, 그리고 환경적 스트레스로 인해 손상된 모발의 건강을 회복하는 트리트먼트 솔루션을 우선시한다. 전문적인 솔루션은 깊은 컨디셔닝과 모발 결합 강화에 중점을 두며, 고급 포뮬러와 트리트먼트는 강력한 수분 공급과 헤어 보호에 효과를 제공한다.
이러한 추세는 인도의 프리미엄 헤어 케어 제품 및 전문 서비스에 대한 성장과 수요를 주도하고 있다.
“오늘날에는 인도 소비자들은 장기적으로 효과가 입증되고 클린 포뮬러를 지닌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이러한 추세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그루밍 트렌드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데미지 리페어, 프리지 헤어 컨트롤, 영양 공급과 같은 구체적인 이점을 제공하는 제품에 대한 선호가 높아짐에 따라 나타났다.” Melissa Hughe가 설명했다.
앞으로 인도의 헤어 케어 혁신은 더 깨끗한 포뮬러로의 전환 추세를 따를 것으로 예상된다.
건강 안전과 환경 보호에 대한 소비자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브랜드들은 천연 추출물, 생분해성 화합물 등 보다 안전한 성분들을 제품에 포함시키고 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소비자 건강과 환경 영향에 대한 우려를 해결하면서 제품 효능을 유지할수 있다.
'동남아시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도 제약 그룹, 향후 10년 동안 베트남에 40억~50억 달러 투자 계획 (0) | 2024.08.02 |
---|---|
무수술 아름다움, 중국에서 트렌드로 자리매김 (0) | 2024.07.31 |
APAC 소비자, 불안정한 경제 상황에서 어떻게 지출을 조정하고 있을까? (0) | 2024.07.20 |
전자상거래 플랫폼 Tiktok, ASEAN에서 4배 성장하고 Shopee와의 격차를 줄였다 (0) | 2024.07.20 |
무역 박람회: 일련의 태국 뷰티 브랜드가 Cosmoprof CBE ASEAN 2024에 참여 (0) | 2024.07.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