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트렌드

Shopee Food, 2024년 대규모 '브랜드 커버리지' 캠페인

 

최근 광범위한 온라인 광고와 교통 교차로에 위치한 광고판을 보면 베트남 온라인 음식 주문 시장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ShopeeFood 빠르고 강력한 발전을 느낄수 있다.

 

2024 상반기에 ShopeeFood 지속적으로 소셜 네트워크에서 가장 많이 토론되는 브랜드 하나였다. 이유는 ShopeeFood 월간 대규모 프로모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촉진하기 때문이다.

 

ShopeeFood 2023 현재까지 전국 주요 도시에 성공적으로 출시한 , 2024 5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먹방 쇼를 출시했다.

 

올해 6 현재 베트남에서 가장 유명한 남성 가수 명인 MONO 브랜드 홍보대사가 되었다. 이는 베트남 사용자 커뮤니티에서 ShopeeFood 영향력을 높이고 파트너들이 최대의 비즈니스 이익을 누릴 있도록 돕는 방향이였다.

 

Mono는 공식적으로 ShopeeFood 브랜드 홍보대사가 되었다.

 

이번 협력은 팬들과 음식 애호가로부터 반응을 받았으며 가수 MONO Shopee Food 인지도는 긍정적인 방향으로 높아졌다. 특히 ShopeeFood x MONO 전국 사용자에게 밀크티 1만잔을 무료로 제공했다.

 

교통 교차로에 위치한 광고판에 많은 비용을 투자

 

베트남 젊은이들에게 영향력을 미치는 새로운 홍보대사를 맞이하기 위해 ShopeeFood 호치민시 중심부 옥외 광고판을 설치했다. 외에도 ShopeeFood x MONO 2 버스가 시내 주요 도로를 다니고 있다.

 

ShopeeFood x MONO  Sky Led Thu Thiem 나타났다. 최대 4,500m²에 달하는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옥외 광고 화면이다.

 

대규모 월간 프로모션 캠페인과 함께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출시

 

ShopeeFood 매월 20 ShopeeFood 날에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방송하기 시작했다. 많은 베트남 유명인들이 참여하는 새로운 프로그램은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출시는 ShopeeFood 친숙하고 재미있는 이미지를 많은 사용자들에게 전달하고 점점 많은 사용자를 끌어들이고 비즈니스 파트너를 지원하려는 ShopeeFood 강력한 노력을 보여주었다.

 

동시에 ShopeeFood 매월 캠페인을 통해 F&B 브랜드와 정기적으로 협력하여 사용자에게 많은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