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ch Trang과 Michelle Phan 뷰티 유튜버는 독특한 뷰티 습관을 공유하여 많은 소녀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주었다.
의상 선택부터 독특한 메이크업 레이아웃의 결합까지 Thach Trang과 Michelle Phan은 개인 스타일이 패션뿐만 아니라 아름다움의 비결임을 입증했다. Thach Trang과 Michelle Phan은 접근 방식이 다르지만 둘 다 긍정적인 에너지와 신선한 바람을 가져왔다. ELLE는 그녀들의 뷰티 비결을 보도했다.
#Thach Trang
Thach Trang은 독일 유학생으로서의 삶에 대한 이야기를 정기적으로 공유하는 Z세대 블로거로 알려져 있다. 유럽에서의 공부와 생활 경험에 대한 콘텐츠 외에도 그녀는 뷰티 및 스킨케어 팁에 대한 콘텐츠를 다양화하고 있다. 최근 Thach Trang은 d'Alba 화장품 브랜드의 첫 번째 베트남 홍보대사가 되었다.
스프레이 세럼 - 광택 피부의 핵심
한국 아이돌처럼 빛나는 피부를 가지기 위해 Thach Trang은 D'ALBA FIRST SPRAY SERUM을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에 결합하고 있다. 메이크업 전후에 이 세럼을 적용하면 빛나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트리트먼트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BHA, AHA, 레티놀 등 성분을 사용하는 것이 요즘 여성들의 스킨케어 루틴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 되었다. 오랫동안 BHA와 AHA를 사용해 온 Thach Trang은 트리트먼트 피부를 위한 효과적인 스킨케어 비결을 공유했다. 그녀는 프로폴리스 성분이 함유된 CNP LABORATORY PROPOLIS ENERGY AMPULE을 추천했다. 이 성분 피부를 부드럽게 "치유"하고 피부가 내부에서 회복되도록 돕는 데 효과적이다.
20세 이후부터는 체내 콜라겐이 감소하므로, 피부를 매끈하게 유지하려면 정기적으로 콜라겐 보충이 필요하다. Thach Trang은 매우 편리하고 즉각적인 광택 효과를 제공하는 MEDIPEEL RED LACTO COLLAGEN WRAPPING MASK를 추천했다.
충분한 수분 공급
수분이 풍부한 피부는 유분 분비를 줄이고 주름을 예방하며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 따라서 Thach Trang은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기 위해 수분 공급 세럼과 보습 크림 등과 같은 TORRIDEN의 순한 제품을 선택했다.
#MICHELLE PHAN
Michelle Phan은 독특하고 창의적인 뷰티 팁으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온라인 플랫폼으로 5억 달러 규모의 회사를 세운 최초의 뷰티 블로거이다. 그녀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일 뿐만 아니라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불어넣는 선구자이기도 하다.
피부 클렌징에 집중
Michelle Phan은 항상 피부 클렌징, 특히 "double cleansing"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그녀는 사람들에게 최적의 클렌징을 위해 페이셜 클렌저를 사용하기 전에 메이크업 리무버 오일을 사용하여 메이크업을 제거하도록 권장한다. 이 방법은 피부를 피부를 깨끗하게 유지할 뿐만 아니라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 제품이 더 잘 침투할 수 있도록 한다.
자외선 차단의 중요성을 이해
자외선 차단제는 피부를 보호하고 자외선의 영향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는 중요한 비결 중 하나이다. 따라서 Michelle Phan은 외출할 때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을 잊지 않는다.
좀 더 다차원적인 관점에서의 뷰티
Michelle Phan의 가장 중요한 뷰티 철학은 자신의 아름다움에 집중하고각 여성에게 자신감을 전파하는 것이다. 그녀는 결점을 감추기 위한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내면에서부터 몸을 건강하게 관리하고 항상 자신을 사랑하는 것에서 아름다움을 본다.
Michelle Phan은 단순히 자신감과 자기애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모든 여성들이 자신만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빛날 수 있도록 격려하고 있다.
출처: https://www.elle.vn/xu-huong-lam-dep/thach-trang-michelle-phan-lam-dep
'베트남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Kompa.ai, 5월 가장 영향력 있는 뷰티 블로거 TOP 10 (0) | 2024.06.26 |
---|---|
NIQ Vietnam의 보고서, 쇼핑객의 98%가 물가 상승으로 인해 소비 습관 조정 (0) | 2024.06.26 |
Q&Me: 2024년 베트남 전자상거래 시장 - 폭발적인 성장과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 (0) | 2024.06.24 |
베트남 남성, 여성 못지않게 쇼핑 (0) | 2024.06.22 |
여름철 베트남 소비 행동 동향 (0) | 2024.06.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