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남아시아

2024 Thailand Beauty Outlook

 

2024년은 태국 뷰티케어 산업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시기이다.

 

태국에서는 큰 변화가 퍼스널 케어 및 뷰티 브랜드에 좋은 기회로 이어지고 있다. Kantar 보고서에서는 태국 시장의 세 가지 주요 동향을 살펴보고 이를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했다.

 

  • OOH(Out-of-Home) 활동의 복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실생활'에서 더 많은 사람들을 만나는 것은 소비자들이 자신의 외모에 더 많은 관심을 갖게 되는 촉매제가 되었다.

 

  • 기후 변화

더워지는 날씨와 높은 오염 수준으로 인해 사람들은 피부 보호를 우선시하게 되었다.

 

  • 보다 지속 가능한 생활 방식에 대한 욕구

브랜드는 소비자가 '좋은 일'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지구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는 방식으로 생활의 장벽을 극복하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

 

출처:

https://www.kantarworldpanel.com/th/news/Beauty-Pulse-2024-Thailand-Beauty-Outl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