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은 태국 뷰티케어 산업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시기이다.
태국에서는 큰 변화가 퍼스널 케어 및 뷰티 브랜드에 좋은 기회로 이어지고 있다. Kantar 보고서에서는 태국 시장의 세 가지 주요 동향을 살펴보고 이를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했다.
- OOH(Out-of-Home) 활동의 복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실생활'에서 더 많은 사람들을 만나는 것은 소비자들이 자신의 외모에 더 많은 관심을 갖게 되는 촉매제가 되었다.
- 기후 변화
더워지는 날씨와 높은 오염 수준으로 인해 사람들은 피부 보호를 우선시하게 되었다.
- 보다 지속 가능한 생활 방식에 대한 욕구
브랜드는 소비자가 '좋은 일'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지구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는 방식으로 생활의 장벽을 극복하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
출처:
https://www.kantarworldpanel.com/th/news/Beauty-Pulse-2024-Thailand-Beauty-Outlook
'동남아시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국 화장품 시장, 연예인의 영향력 덕분에 폭발 성장세 (1) | 2024.06.06 |
---|---|
말레이시아, 프라이빗 라벨 상품 증가 (0) | 2024.06.03 |
Coty, 싱가포르 창이에서 Boss 다중 카테고리 팝업 오픈 (0) | 2024.05.30 |
아시아 뷰티 트렌드: 베트남 소비자들이 일본과 한국에서 뷰티 영감을 찾는 이유? (0) | 2024.05.27 |
Cosmoprof CBE ASEAN 2024, 동남아시아 뷰티 시장 확장 (0) | 2024.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