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ty Travel Retail Asia Pacific은 창이 공항 그룹 및 싱가포르 신라 면세점과 제휴하여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초의 Boss 다중 카테고리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팝업 스토어는 5월 14일부터 6월 23일까지 진행된다.
공항의 제3터미널 출발 환승 구역에 위치한 이 팝업 스토어의 컨셉은 Boss 브랜드의 시그니처 향수, 패션 및 안경 컬렉션을 선보이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 팝업은 알리바바와의 협력을 통해 창이 공항의 Boss를 위한 최초의 알리페이 슈퍼 브랜드 데이를 기념한다. 이 계획은 독점적인 알리페이 결제 바우처를 포함하여 옴니채널 디지털 캠페인을 특징으로 한다.
Coty는 리테일테인먼트(retailtainment) 수준을 높였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다양한 리테일테인먼트(소매업(Retail)과 오락(Entertainment)이 결합된 용어) 요소를 강조했다. 여기에는 터치스크린 체험, 병 조각 서비스, Boss Bottled Triumph Elixir 향수의 'Play Together in Singapore' 사진 부스가 포함된다.
게임화(Gamification)는 팝업 체험의 또 다른 핵심 요소이다. 고객들은 축구 시뮬레이터 Boss Kicker Game에 참여하여 상품을 받을 수 있다.
Coty Global Travel Retail 수석 부사장 Guilhem Souche는 “Boss의 다중 카테고리 팝업 스토어 오픈은 창이 공항 그룹 및 싱가포르 신라 면세점과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더욱 입증하는 것이다.”고 말했다.
“이 팝업 스토어는 Coty가 전 세계 고객을 위해 매우 역동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다시 한번 보여주었다. 여행 소매 전략의 일환으로 우리는 여행자들을 기쁘게 하고 놀라게 할 새로운 활동을 계속해서 소개할 것이다.”
창이공항 그룹 에어사이드 컨세션 책임자인 Chandra Mahtani는 "이 최초의 Boss 다중 카테고리 팝업 스토어는 패션과 향수, 스포츠와 스타일의 독특한 융합으로 여행자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창이 공항은 승객들에게 이러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Coty Travel Retail 및 싱가포르 신라 면세점과 파트너십을 계속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신라 면세점 창이 공항 부사장인 Jeff Lee는 "싱가포르 신라가 Coty Travel Retail 및 창이 공항과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통해 Boss 다중 카테고리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여 소비자들에게 높은 여행 소매 경험을 선사하게 되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출처:
'동남아시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말레이시아, 프라이빗 라벨 상품 증가 (0) | 2024.06.03 |
---|---|
2024 Thailand Beauty Outlook (0) | 2024.05.31 |
아시아 뷰티 트렌드: 베트남 소비자들이 일본과 한국에서 뷰티 영감을 찾는 이유? (0) | 2024.05.27 |
Cosmoprof CBE ASEAN 2024, 동남아시아 뷰티 시장 확장 (0) | 2024.05.24 |
로레알 및 싱가포르, 토양 미생물 연구 촉진 (0) | 2024.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