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CE(힌스)는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한국 화장품 브랜드 중 하나이다. 이 브랜드는 자연스럽고 우아한 스타일을 강조하는 제품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둔다.
최근 다카시마야에서 열린 힌스의 팝업 이벤트에는 뷰티 분야의 많은 유명 KOL/KOC들이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2024년 베트남 시장에서 첫번째 브랜드의 공식 런칭식이였다. 그리고 이번 인벤트는 더 많은 뷰티 지식과 한국 메이크업 제품을 알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흥미로운 홍보 활동들으로 많은 뷰티 팬들의 참여를 유도했다.
힌스 세컨드 스킨 메쉬 & 매트 쿠션 (hince Second Skin Mesh & Matte Cushion): 더운 날씨에도 완벽한 파운데이션을 유지하는 비결
WWD 패션&뷰티 매거진이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2023년 하반기 뷰티 부문 1위 제품으로 선정한 힌스 세컨드 스킨 메시 & 매트 쿠션( Hince Second Skin Mesh & Matte Cushion)은 베트남 날씨에 적합한 매트 쿠션이다.
가벼운 질감의 비건 매트 파운데이션으로 부드럽고 매끈한 마무리감이 48시간 동안 지속된다. 이 외에도, 이 제품은 SPF 40, PA ++ 자외선 차단지수를 가지고 있으며, 완벽하고 자연스러운 커버력으로 무너짐 없이 파운데이션 레이아웃를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힌스 트루디멘션 래디언스 밤(hince True Dimension Radiance Balm) 멀티 메이크업 왁스: 한국 표준 글로시 메이크업 룩의 비결
한국 표준의 '글래스 스킨' 메이크업 트렌드가 점점 더 인기를 끌고 있다. 힌스 트루 디멘션 래디언스 밤은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해주는 아이템이다. 립스틱처럼 디자인되어 밤의 양을 쉽게 조절할 수 있는 제품으로 단 30초 동안 광대뼈, 눈꺼풀, 콧등에 바르면 윤기나고 화사한 얼굴을 연출할 수 있다.
체크인, 미니게임, 한국 메이크업 제품 쇼핑체험 등 다양한 황동들에도 KOL, KOC, 뷰티 블로거가 참여했다.
'해외 브랜드 in 베트남' 카테고리의 다른 글
Dear, Klairs와 함께 서울에서 마음과 피부 힐링 체험 (0) | 2024.02.24 |
---|---|
아모레퍼시픽의 에스트라(AESTURA) 화장품 브랜드, 베트남에 공식 런칭 (0) | 2024.02.21 |
베트남서 Science Maison L’Oréal Paris 이벤트, 유명 뷰티 블로거들의 모임 (0) | 2024.01.20 |
Brenntag Essentials, 베트남에 신규 믹싱 및 블렌딩 시설 오픈으로 동남아 유통 플랫폼 강화 (0) | 2024.01.18 |
LipIce 립스틱 브랜드, 베트남 시장 정복을 위한 20년의 여정 (0) | 2024.0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