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말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 디어 Dear, Klairs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Diệp Lê, Call Me Duy, Chảnh Beauty, Bé Duy TikTok이 참여한 "Clean-Tour in Seoul"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지속가능한 가치를 추구하는 Dear, Klairs 는 건강한 피부는 건강한 마음에서 시작된다고 믿는다. 따라서 브랜드는 정기적으로 정신적 가치를 목표로 하는 활동을 수행하여 사용자가 휴식을 취하고 내면의 나를 돌볼 수 있는 기회를 갖도록 돕는 체험을 진행하고 있다.
같은 목적으로 ' Clean-Tour in Seoul’ 도 연말 바쁜 시기에 진행됐다. 4명의 콘텐츠 크리에이터의 공유를 통해 고객은 피부, 몸,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여행 체험을 함께 지켜보고 호응했다.
플레그쉽 매장은 스킨 케어 제품뿐만 아니라 Dear, Klairs가 삶과 환경의 압박으로 영향을 받는 젊은이들에게 휴식을 제공하는 평온한 공간이다. 서울 중심부에서 Dear, Klairs는 사람들의 에너지를 새롭게 할 수 있는 녹색 휴식 공간인 Blue Comma를 만들었다.
Blue Comma는 전시, 차 마시기, 움직임과 소리에 몰입하기, 몸과 마음의 피로를 덜어주는 테스트 등 오감 힐링 체험을 제공한다.
Dear, Klairs는 정신적 휴식 활동 외에도 연례 브랜드 최대 라이브 스트리밍인 'Big livestream in Klairs Seoul'을 진행한다.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의 안내와 함께 livestream은 성공적으로 진행되었고 많은 구매 및 시청률을 기록했다.
13년 이상의 스킨케어 경험과 영적인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부단한 노력으로, 스킨케어 브랜드 Dear, Klairs는 베트남을 포함해 64개국 사용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해외 브랜드 in 베트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어 클레어스 베트남, 심플 이미지에서 벗어나 컬러풀 캠페인 구축 (0) | 2024.03.04 |
---|---|
BIODERMA의 첫 번째 세럼인 Sensibio Defensive Serum 베트남 출시 이벤트 (0) | 2024.02.27 |
아모레퍼시픽의 에스트라(AESTURA) 화장품 브랜드, 베트남에 공식 런칭 (0) | 2024.02.21 |
한국 화장품 브랜드 HINCE(힌스), 베트남 시장에 공식 런칭 (1) | 2024.01.22 |
베트남서 Science Maison L’Oréal Paris 이벤트, 유명 뷰티 블로거들의 모임 (0) | 2024.0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