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브랜드 in 베트남

Dear, Klairs와 함께 서울에서 마음과 피부 힐링 체험

2023년 말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 디어 Dear, Klairs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Diệp Lê, Call Me Duy, Chảnh Beauty, Bé Duy TikTok 참여한 "Clean-Tour in Seoul"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베트남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이 Klairs Seoul 대표에게 한국 인천공항에서 뜨거운 환영을 받았다.

 

지속가능한 가치를 추구하는 Dear, Klairs 는 건강한 피부는 건강한 마음에서 시작된다고 믿다. 따라서 브랜드는 정기적으로 정신적 가치를 목표로 하는 활동을 수행하여 사용자가 휴식을 취하고 내면의 를 돌볼 수 있는 기회를 갖도록 돕는 험을 진행하고 있다.

 

같은 목적으로  ' Clean-Tour in Seoul’ 도 연말 바쁜 시기에 진행됐다. 4명의 콘텐츠 크리에이터의 공유를 통해 고객은 피부, 몸,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여행 험을 함께 지켜보고 호응했다.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은 Dear, Klairs Seoul Flagship 매장에서 브랜드 대표인 Mr. Mark와 함께 기념 사진을 찍었다.

 

플레그쉽 매장은 스킨 케어 제품뿐만 아니라 Dear, Klairs가 삶과 환경의 압박으로 영향을 받는 젊은이들에게 휴식을 제공하는 평온한 공간다. 서울 중심부에 Dear, Klairs는 사람들의 에너지를 새롭게 할 수 있는 녹색 휴식 공간인 Blue Comma를 만들었다.

Blue, Comma는 Midnight Blue Youth Activating Drop에서 영감을 받아 지친 피부를 위한 블루 드롭이다.

 

Blue Comma는 전시, 차 마시기, 움직임과 소리에 몰입하기, 몸과 마음의 피로를 덜어주는 테스트 등 오감 힐링 체험을 제공한다.

Chảnh Beauty와 Call Me Duy가 Flagship Klairs Seoul에서 특별한 차 휴식을 체험했다.

 

Dear, Klairs는 정신적 휴식 활동 외에도 연례 브랜드 최대 라이브 스트리밍인     'Big livestream in Klairs Seoul'을 진행한다.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의 안내와 함께 livestream은 성공적으로 진행되었고 많은 구매 및 시청률을 기록했다.

콘텐츠 제작자 Diep Le는 livestream 세션에서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한다.

 

13년 이상의 스킨케어 경험과 영적인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부단한 노력으로, 스킨케어 브랜드 Dear, Klairs는 베트남을 포함해 64개국 사용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