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8일 핫 틱톡커인 Bé 7(본명: Nguyễn Thanh Ngọc Hải)이 진행한 라이브 커머스 세션을 마무리하면서, 벌꿀, 새우칩, 피아 케이크 (pia cake)가 가장 많이 검색된 3가지 제품으로, 방송을 시작한 지 불과 90분 만에 130만 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았다.
이러한 인상적인 결과를 바탕으로, 1월 8일부터 15일까지 매일 정오에 Shopee Live에서 방송된 설맞이 특별 농산물 라이브 커머스 시리즈가 시작했다. 틱톡커인 Bé 7 외에도 Viên Vibi, Thiện Nhân, Bé Đăng, Su Su, Phương Nam 등 다양한 KOL들이 함께하며, Đà Lạt 곶감, Trà Vinh 팜넥타, Mộc Châu 우롱차 등 선물 세트들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했다.
뗏을 앞두고 농산물 시장이 점점 더 활기를 띠고 있으며, 다양한 공급원이 있고 가격이 계속 변동하고 있다. 이로 인해 소비자들은 편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쇼핑 채널을 찾고 있으며, 안정적인 가격과 많은 할인 혜택을 원한다.
기업과 판매자들은 농산물의 효율적인 유통을 확대하여 공급이 수요를 초과하거나 재고가 쌓이는 상황을 피하려고 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Shopee의 농산물 라이브 커머스 시리즈는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의 고민을 해결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지난 1월 10일 농산물 라이브 커머스 세션의 MC인 핫 틱톡커 Yến Nồi Cơm Điện (본명: Nguyễn Hoàng Yến)은 “이 라이브 커머스 시리즈에 매우 흥미를 느끼고 있다. 품질이 뛰어나고 맛있는 베트남 농산물이 많지만, 아직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았다. Shopee의 농산물 판매 라이브 커머스는 이러한 농산물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고 전했다.
이번 8일간 진행된 라이브 커머스 시리즈에서는 KOL들이 뗏 선물 바구니를 꾸미고, 시청자들과 함께 베트남의 전통 관습과 뗏 문화를 체험하는 등 다양한 재미있는 활동에 참여했다.
특히, 시청자들은 독점 30% 할인 바우처를 통해 다양한 특산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1월 15일 단 하루 동안 151,000동 상당의 바우처도 획득할 수 있었다.
출처: https://tuoitre.vn/quang-ba-nong-san-viet-theo-cach-hien-dai-20240112101153447.htm
'베트남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4년 베트남 전자상거래 순위 (0) | 2025.01.21 |
---|---|
Lazada, LazMall Brand Awards 2024에서 우수 브랜드 시상 (0) | 2025.01.20 |
Grab, 베트남 소비자의 설 명절 쇼핑 행동 분석 (0) | 2025.01.17 |
Shopee, 쇼퍼테인먼트 모델 성공적으로 활용 (0) | 2025.01.16 |
ShopeeFood, 2025년 새로운 브랜드 홍보대사 공개 캠페인 시작 (0) | 2025.01.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