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초, ShopeeFood는 대규모 옥외 광고(OOH) 캠페인을 통해 강력한 인상을 남기며 새로운 브랜드 앰배서더들을 공개했다. Jun Phạm, S.T Sơn Thạch, BB Trần, Kay Trần, Bùi Công Nam 등 유명 인사들이 참여한 이번 캠페인은 ShopeeFood의 신선한 이미지를 강조하며, 베트남 사용자들에게 독특한 경험을 선사했다.
ShopeeFood, 2025년 초 브랜드 이미지 변화
새해를 맞이한 ShopeeFood는 새로운 브랜드 앰배서더 라인업을 공식적으로 발표하며 빠르게 대중의 관심을 끌었다. 이번 앰배서더 라인업에는 Jun Phạm, S.T Sơn Thạch, BB Trần, Kay Trần, Bùi Công Nam 등 연예계에서 주목받는 다섯 명의 인사들이 포함되어 있다. 이는 브랜드 이미지를 새롭게 변화시키려는 전략이자, ShopeeFood가 베트남 사용자들에게 더 특별하고 친근한 경험을 제공하려는 노력을 보여준다.
또한, 이번 캠페인은 광고 산업에서 주목할 만한 이벤트로 평가받고 있으며, 큰 관심을 끌면서 ShopeeFood의 온라인 음식 배달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는 계기가 되었다.
OOH(옥외 광고) 캠페인: 인상적인 미디어 캠페인
ShopeeFood는 새로운 앰배서더들의 이미지와 메시지를 전파하기 위해 G2B Media와 협력하여 대규모 옥외 광고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는 도시 지역에서 소비자에게 접근하는 데 효과적인 홍보 방법이다.
대도시 곳곳에 설치된 LED 스크린
호치민시, 하노이, 하이풍, 동나이, 훼, 다낭 등 주요 도시의 핵심 위치에 설치된 LED 스크린에서 앰배서더들의 생동감 넘치는 이미지가 선보였다.
눈에 띄는 2층 버스 광고
Shopee Food는 브랜드 메시지를 담은 오렌지 톤의 2층 버스 광고를 주요 도심 도로를 따라 운행하며 전개했다. 이 버스를 활용한 광고는 강력한 주목을 끌 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노출을 증가시키고 사용자와의 상호작용을 촉진하는 데 기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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