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트렌드

Lazada, LazMall Brand Awards 2024에서 우수 브랜드 시상

베트남의 전자상거래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이는 소비자들의 쇼핑 방식에 큰 변화를 가져오고 기업들이 비즈니스 전략을 혁신하도록 촉진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Lazada는 선도적인 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지며, 소비자들에게 현대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브랜드들이 디지털화 시대에서 지속 가능한 발전 기반을 구축할 수 있도록 전략적 파트너로 자리 잡았다.

 

지난 한 해 동안 뛰어난 성과를 이룬 브랜드를 기리기 위해 Lazada Vietnam은 LazMall Brand Awards 2024를 개최했다.  연례 시상식은 효과적인 비즈니스 전략을 갖추고 Lazada의 도구와 서비스를 잘 활용하여 소비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플랫폼 내에서 한 해 동안 인상적이고 안정적인 성장을 이룬 브랜드를 기념한다. 

 

올해 LazMall Brand Awards 2024에서는 지속 가능한 발전 전략과 뛰어난 비즈니스 성과를 바탕으로 Lazada 플랫폼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이룬 10개의 대표 브랜드가 공식적으로 선정되었다. 

 

“Brand of the Year” 상은 Samsung, Philips, Coolmate, Ensure Gold, Elmich, Unilever, Huggies, Nestlé 등 8개의 주요 산업 분야 선도 브랜드에 수여되었다.  브랜드들은 Lazada 플랫폼에서 뛰어난 마케팅 캠페인과 이니셔티브를 통해 뛰어난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했다. 특히, Coolmate는 국내 브랜드로서 강력한 성장 잠재력과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의 경쟁력을 입증하였다.

 

 

Shiseido는 ‘Super Brand Series of The Year’ 상을 수상하며, Lazada의 Super Brand Series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활용해 뛰어난 매출 성장을 달성한 브랜드로 인정받았다.

 

Shiseido 관계자는 “Super Brand Day 캠페인을 통해 평소보다 매출이 400배 이상 증가하며 연간 매출의 15%를 차지했고, 신규 고객 수는 전년 같은 기간 대비 200배 늘어났다. 특히, 12시간 동안 진행된 라이브 커머스 세션은 캠페인 전체 매출의 45%를 차지했다.

 

2025년에도 Shiseido와 Lazada가 함께 협력하며 더 많은 성공적인 캠페인을 만들어 나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Rising Brand of The Year” 상은 Masan Consumer에게 수여되었다.  브랜드는 Lazada가 제공하는 상업 도구, 마케팅 솔루션, 심층 분석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뛰어난 성장률을 달성한 브랜드로, 플랫폼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며 짧은 시간 안에 가장 많은 소비자에게 도달한 브랜드이다.

 

Lazada Vietnam의 대표는 우리는 항상 파트너들이 비즈니스 성과를 높이고 소비자와의 유대감을 강화하며, 지역 사회에 실질적이고 오래 지속되는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최선의 해결책과 효과적인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많은 신뢰받는 브랜드들이 Lazada 전자상거래 파트너로 선택해 주셔서 영광”이라고 말했다. 

 

출처: https://znews.vn/lazada-vinh-danh-thuong-hieu-xuat-sac-tai-lazmall-brand-awards-2024-post152508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