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브랜드 & 제품

LOF 국제 유제품 주식회사, Forbes 베트남 25대 선도 브랜드 진입

국제유제품주식회사 LOF(LOF) 2024 Forbes 선정한 선도적인 25 브랜드 유일한 유제품 부문 브랜드로 이름을 올렸다.

 

이 순위는 베트남 Forbes가 발표한 것으로, 베트남 증시에 상장된 기업들의 재무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였다.

 

국제유제품주식회사 LOF는 이전에 국제유제품주식회사 IDP로 알려져 있었다. 2024년은 기업이 공식적으로 사명을 국제유제품주식회사 LOF로 변경하며 큰 도약을 이룬 해로 기록된다. 동남아시아를 선도하는 식품 및 음료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비전을 제시한 LOF는 "사랑으로 가치를 창조하겠다"는 브랜드 정체성을 통해 지역 사회에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LOF는 현재 베트남 시장에서 친숙한 여러 제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Lof, Kun, Lof Ba Vì, Malto 등이 있다. 2024년 하반기에는 Kun Doctor, Kun 젤리 우유, Lof 어린 옥수수 우유, Lof 연꽃씨 우유, Lof 곡물 우유 등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다양한 신제품 브랜드를 선보였다.

 

국내 시장에서의 강력한 성장 외에도 LOF는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미얀마, 중국, 한국, 일본 등 7개 해외 시장에서도 효과적으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차별화된 혁신적인 비즈니스 전략 덕분에 LOF는 2023년의 어려운 시장 환경을 극복하며 5년 연속 매출과 이익 성장세를 유지한 기업으로 자리 잡았다. 최근 2024년 3분기에는 분기 기준 사상 최고 순이익인 3,000억 동을 기록하였다. 전년 동기 대비 두 자릿수 성장률을 보이며, 올해 LOF의 매출은 약 7조 8,000억 동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새로운 발전 단계에 접어든 LOF는 유제품과 유제품 기반 상품에 머무르지 않고, 시장에서 잠재력이 높게 평가되는 영양식, 음료, 식품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다.

 

특히, 어린이를 위한 교육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인 Kun Galaxy 생태계를 보유한 강점을 바탕으로, 장편 애니메이션 슈퍼 패밀리 Kun을 포함한 Kun 애니메이션 채널과 함께 국제 표준을 충족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며, LOF는 가까운 시일 내에 10억 달러 기업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https://phunu.nld.com.vn/cong-ty-cp-sua-quoc-te-lof-vao-top-25-thuong-hieu-dan-dau-cua-forbes-viet-nam-196241212200812715.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