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10일, 하노이에서 Nhất Hương 그룹은 브랜드 재정립 및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을 발표하는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 파트너, 소비자들에게 기업의 강력한 혁신 메시지를 전달하고, 베트남 베이커리 산업에서 포괄적인 생태계를 공식적으로 소개하였다.
'브랜드 재정립 및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발표식’을 통해 Nhất Hương 그룹은 브랜드와 마케팅 전략에서 중요한 변화를 공식적으로 선포하였다. 이를 통해 Nhất Hương 그룹은 브랜드 이미지 구축 및 홍보 활동을 강화하고, 제품 품질, 서비스, 시장 점유율에 걸맞는 위상을 확보하였다.
Nhất Hương 그룹은 1998년에 설립되어 초기에는 주로 미국에서 수입한 케이크용 크림을 포함하여 제과 업계를 위한 원재료를 수입 및 유통하는 회사로 출발하였다. 창립자 겸 총괄대표인 Vũ Thị Hoài Sơn 대표는, 북부에서 호치민시로 진출하며 베트남에서 아직 초기 단계에 있던 F&B 산업의 수입 원재료 거래 기회를 접할 수 있었던 것이 큰 행운이었다고 밝혔다.
끊임없는 노력 끝에 Vũ Thị Hoài Sơn 대표와 그의 동료들은 1994년 초 미국의 베트남 금수조치 해제 직후, 외국 브랜드의 케이크 데코레이션 크림 제품을 베트남 시장에 처음으로 도입하였다.
외국 제품을 거의 10년간 유통한 후, 제품, 기술,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와 베이커리 산업에서 베트남인의 역량을 입증하고자 하는 열망을 바탕으로, Nhất Hương은 2007년에 케이크 크림(토핑 크림) 생산을 위해 설비와 기술에 투자하였다. 당시 최고 수준의 기술을 갖춘 토핑 크림 생산 공장을 설립하며, Nhất Hương은 베트남 최초이자 동남아시아 최초로 글로벌 케이크 크림 제조 업계에 이름을 올렸다. Nhất Hương의 공장은 크게 네 개의 생산 구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기에는 케이크와 음료용 크림 생산 구역, 믹스 파우더 및 냉동 케이크 베이스 생산 구역이 포함된다.
F.B.Ice Holland로부터 이전 받은 기술과 ISO 22000:2018, HACCP, HALAL 식품 안전 관리 시스템 기준을 충족하는 Nhất Hương 공장의 고품질 제품들은 베트남 제과 업계의 역사에 중요한 발자취를 남겼다. 이는 외국 브랜드의 독점 구조를 깨뜨리고, 제과 제조업체 및 소매업체뿐만 아니라 전국 수천 명의 제빵사들에게 더 다양한 선택지와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는 데 기여하였다.
Vũ Thị Hoài Sơn - Nhất Hương 그룹 CEO는 26년간의 설립과 발전 과정을 거치며, 케이크 데코레이션 크림과 음료용 크림 외에도 Nhất Hương 그룹은 세 가지 견고한 사업 분야로 이루어진 생태계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이 생태계는 제과 및 음료 제조를 위한 원부자재 생산, 제빵 교육 및 직업 훈련 센터, 제과 및 음료 제조를 위한 원부자재와 도구를 판매하는 슈퍼마켓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Nhất Hương 그룹은 현재 3개의 회사, 7개의 지사, 2개의 공장, 2개의 슈퍼마켓 시스템, 1개의 교육 센터(호치민시와 하노이에 각각 2개의 주요 지점)를 보유하고 있으며, 500개 이상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20개국에 수출하며, 200개 이상의 유통업체, 대리점, 소매점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15,000명의 고객인 제과점과 차, 커피 가게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4년 12월 4일 호치민시에서 열린 Nhất Hương 그룹의 브랜드 재정립 및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발표 행사에서 베트남 제과 산업에 관한 토론회가 진행되었다.
30년 가까운 제과 산업 경력을 보유하고, 2개의 현대적인 생산 공장을 운영하는 Nhất Hương 그룹은 브랜드 재정립 및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발표 행사에서 Queenam 초콜릿 브랜드를 출시하였다.
Queenam은 부드럽고 달콤한 초콜릿 층과 고급 견과류의 자연스러운 바삭한 맛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초콜릿 코팅 견과류 제품 라인을 소개하였으며, 12가지 다양한 맛을 선보였다.
제빵사, 음료 제조업체, 제과점 주인들에게 Nhất Hương은 품질 좋은 케이크 데코레이션 크림(적당한 단맛과 적은 지방, 뛰어난 내열성, 오랜 시간 형태 유지)과 포괄적인 제과 생태계(제품, 원료, 도구, 직업 훈련 학교)에 대한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는 자랑스러운 베트남 브랜드로, 고품질 제품 선택과 편리함, 세심한 서비스로 많은 혜택을 안겨준다.
Nhất Hương의 비전은 제과 산업을 중심으로 한 생태계를 개발하는 선도 브랜드가 되어, 고객에게 다양한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다: 고품질 제품, 풍부한 선택지, 그리고 전문적인 직업 지식을 전달하는 것이다.
Nhất Hương의 사명은 베트남 제과 산업에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는 데 기여하는 것이다.
Nhất Hương 그룹은 현재 다음과 같은 회사들로 구성되어 있다.
- Nhất Hương 회사: 제빵 직업 교육 센터, 제과 및 음료 제조 원료와 도구 슈퍼마켓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 Tân Nhất Hương 회사: 제과 원료를 생산, 유통, 수출 및 판매하며, 호치민시 Hóc Môn에 12,000m² 규모의 공장을 운영한다.
- Fancy Foods 회사: 초콜릿 원료를 생산, 유통, 수출 및 판매한다.
현재 Nhất Hương 그룹은 500개 이상의 제품을 생산하며, 20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또한 200개 이상의 유통업체, 대리점, 소매점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15,000명의 고객인 제과점과 카페가 이용하고 있다.
'베트남 브랜드 & 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Mộc Hồ Điệp 차, 천연 약용 식물의 가치 향상 (3) | 2024.12.16 |
---|---|
Hi1, 베트남 최초 F2C (Factory to Consumer) 전자상거래 플랫폼 (2) | 2024.12.16 |
사탕수수, Nam Phong 지역(Hoa Binh 성) 경제 발전의 핵심 (0) | 2024.12.14 |
Sinh Dược 협동조합 – Bái Đính 산맥의 식물과 약초로 시작한 창업 (3) | 2024.12.14 |
남부, 하수오 재배 및 가공 지역 개발 (1) | 2024.1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