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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 브랜드 & 제품

Hi1, 베트남 최초 F2C (Factory to Consumer) 전자상거래 플랫폼

지난 12월 11일 Hi1 베트남 주식회사(Hi1 Vietnam)는 베트남 최초의 F2C(Factory to Consumer)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Hi1'을 공식 출시했다.  플랫폼은 중개인 없이 생산자와 최종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Hi1의 CEO인 Mr. Kieu Tien Anh은 “베트남의 전자상거래 시장이 놀라운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그러나 기회가 많은 만큼 도전 과제도 존재하며특히 생산자와 최종 소비자가 직접 연결되지 않기 때문에 중간 유통 비용이 증가하고, 제품 품질 관리가 어려워지고 있다”고 말했다. 

 

Hi1의 CEO인 Mr. Kieu Tien Anh은 Hi1 전자상거래 플랫폼 출시식에서 연설했다.

 

Hi1은 eVIPcare System 스마트 생태계에 속해 있으며, AI 기술을 적용한 선도적인 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 사용자에게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Hi1의 AI 기술은 개인의 취향과 필요에 맞춘 추천 서비스를 제공해 사용자가 원하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24시간 자동 고객 관리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문의사항에 신속하게 답변하고, 쇼핑 전후 과정에서 소비자에게 지원을 제공한다.

 

Hi1의 차별화된 특징 중 하나는 판매자에게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는 것으로, 이는 베트남 판매자를 지원하고 함께 성장하겠다는 의지를 나타낸다. 뿐만 아니라, 이를 통해 생산자는 경쟁력을 강화하고 제품 품질 개선에 집중하며 소비자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Hi1 전자상거래 플랫폼은 소비자 쇼핑 행동 데이터를 제공해 판매자가 시장의 수요를 더 잘 이해하고, 제품 개선 및 판매 전략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Hi1은 AI 기술을 적용해 사용자에게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플랫폼이다.

 

앞으로 Hi1은 전국 수천 개의 생산자와의 협력을 확대하고 사용자 경험을 높이기 위한 매력적인 인센티브 프로그램을 출시할 계획이다. 

 

출처: https://www.brandsvietnam.com/24258-them-mot-san-thuong-mai-dien-tu-ra-mat-nguoi-tieu-dung-viet-cam-ket-khong-thu-phi-nha-b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