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브랜드 & 제품

Masan Consumer x Vietjet: Chin-su Phở Story로 브랜드 글로벌 시장에 진출

Masan 소비재 주식회사 Masan Consumer와 항공사 Vietjet이 전략적 협력 계약을 체결하여 Chin-su Ph Story 브랜드를 국내외 항공편에 선보이기로 했다.

 

Chin-su Ph Story는 Masan Consumer의 쌀국수 브랜드로, 하노이의 유명한 70년 전통 Ph Thìn B H 식당의 가문 비법으로 조리된 육수의 풍미를 담고 있다. 

 

12월 4일 양사 간 협약 체결 후,  쌀국수는 Vietjet의 항공편에서 제공될 예정이다. 베트남 전역은 물론 호주, 인도, 중국, 일본, 한국, 카자흐스탄, 인도네시아,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라오스, 캄보디아 등 국제 노선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Vietjet은 새로운 세대의 A321 항공기를 선보이며, 항공사 승무원이 Chin-su Ph Story를 제공하는 모습을 담았다. 이는 두 기업이 베트남의 대표적인 쌀국수 문화를 국제 승객들과 전 세계 친구들에게 전파하는 방법이기도 하다.

 

 

계약 체결식에서 Chin-su Ph Story 브랜드의 관계자는 ”Vietjet과 파트너가 되는 것은 Ph Story의 품질에 대한 약속이자, Chin-su의 전략적 비전인 'Go Global - Make Vietnamese Foods Global Foods'의 일환으로, 베트남 음식을 국제 시장에서 더 높은 평가를 받도록 노력하는 것” 이라고 전했다.

 

 

항공사 Vietjet의 관계자는 “Masan Consumer와 협력하여, Vietjet은 계속해서 베트남의 대표 음식을 전 세계 승객들에게 소개하며, Vietjet이 운항하는 모든 노선과 목적지에서 베트남의 맛을 전파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https://vnexpress.net/masan-consumer-hop-tac-vietjet-dua-chin-su-pho-story-ra-the-gioi-482415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