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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 이슈 및 정책

"Made in Vietnam 2024" - 베트남 상품 주간

베트남 상품 주간 "Made in Vietnam 2024"가 연말 기간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과 문화적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두 주요 장소에서 진행된다. 첫 번째로 2024년 12월 20일부터 24일까지는 Hà Đông군 La Khê 구역의 Park City 도시 단지에서, 두 번째로 2024년 12월 26일부터 29일까지는 Sơn Tây 구도심 보행자 거리에서 개최할 것이다.

 

이 행사는 하노이 투자, 무역, 관광 촉진 센터(HPA)가 주최하며, 산업통상부, 농업농촌 개발국, Hà Đông군 및 Sơn Tây 인민위원회, 그리고 다양한 업종 협회들과 협력하여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은 2025년 새해와 설날 맞이하는 동시에, 2025-2030년 임기의 각급 당 대회를 기념하는 의미 있는 행사로 마련되었다.

 

국내 제품들이 점점 더 미적 요구, 합리적인 가격, 실용성 측면에서 우수한 품질을 제공함에 따라, 소비자들은 베트남 상품을 선택할 더 많은 이유를 갖게 될 것이다. 더불어 뛰어난 품질과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의 결합은 베트남 상품이 국내외 시장에서 위상을 확고히 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하노이시 부시장과 하노이 투자, 무역 및 관광 촉진 센터장이 2024년 Thạch Thất현 상업 촉진 박람회의 전시관을 둘러보았다.

 

"Made in Vietnam 2024" 주간 행사는 각 장소마다 150에서 170개의 부스 규모로, 국내 제품의 풍부한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행사는 대표적인 OCOP 상품, 지역 특산품, 전통 수공예 제품들뿐만 아니라 수출 지향 상품, 수공예품, 식품, 섬유, 신발 및 가죽 제품, 산업용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군을 소개할 계획이다.

 

다양한 디자인과 표준화된 제품 품질은 베트남인들이 설 이전 쇼핑 시즌에 국내 상품을 더 많이 사용하게 만드는 핵심 요인이다. 따라서 이번 행사는 부스 외에도 다양한 특별 공간을 마련하였다. 상거래 공간, 하노이 농산물 홍보관, 음식 및 차 문화 공간, 전통 공예 체험관 등을 조성하였다. 농업, 수공예, 지역 관광을 재현한 소규모 전시관들은 많은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하노이 투자, 무역 및 관광 촉진 센터는 " Made in Vietnam 2024" 주간 행사가 전통문화와 지역적 특성의 가치를 홍보할 수 있는 기회이며, 상업 촉진 활동의 중요한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행사를 통해 유통업체, 상업 센터, 대형마트, 도매시장, 전자상거래 플랫폼 등은 기업들과 직접 만나 생산 역량을 파악하고 협력 계약을 체결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동시에 이 프로그램은 국내 소비를 촉진하고, 상품 및 서비스의 총 소매 판매 규모를 높이며, 연말 시장 안정화에 기여할 목적이다. 또한 베트남 제품의 품질과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를 높이고, "베트남인은 베트남 상품을 우선적으로 사용한다"는 캠페인을 효과적으로 실행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https://baodautu.vn/soi-dong-voi-tuan-hang-viet-made-in-vietnam-2024-d23181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