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대표적인 “쇼핑 천국” 명동에서 인상적으로 등장한 후, Chin-su 칠리소스는 오사카 도톤보리(Dotonbori, Osaka)의 상징적인 장소인 글리코 사인(Glico Sign) 인근의 대형 광고판에도 등장했다. 베트남 브랜드가 이 유명한 장소에 등장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고, 사람들은 #Chinsujapan 해시태그와 함께 체크인하고 소셜 미디어에 활발히 공유했다. Facebook에서 이 해시태그의 폭발적인 확산은 이 브랜드에 대한 베트남과 일본 젊은 세대의 뜨거운 애정을 잘 보여준다.
또한, Chin-su는 도쿄의 베트남 레스토랑에서도 Chin-su 칠리소스 포스터로 강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이는 일본에서 Chin-su의 맛을 경험하는 베트남 사람들에게 큰 기쁨과 자부심을 주며, 일본에서 베트남 향신료가 사랑받고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앞서 Chin-su 칠리소스는 한국의 명동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다. M-vision 빌딩에 설치된 눈에 띄는 광고판으로 '명동 체크인' 트렌드를 만들며 한국 젊은이들의 뜨거운 참여를 이끌어냈다. 또한, Chin-su 칠리소스는 음식 챌린지를 통해 베트남 음식의 특징을 한국의 유명한 요리에 자연스럽게 결합시켰다.
Chin-su의 한국과 일본 진출은 베트남 요리를 국제 친구들에게 알리기 위한 Chin-su Go Global 전략의 일부이다.
이 브랜드는 국제 행사에서 베트남 음식을 기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에도 참여했다. 2024년에는 Chin-su가 새로운 제품군인 Chin-su Sriracha 칠리소스, Chin-su 향신료 및 Chin-su 특산물 분말을 Foodex Japan과 Seoul Food 등 전시회에서 출시했다. 두 행사 모두 Chin-su 부스에는 수천 명의 방문객이 몰려들었고, 베트남의 요리의 맛을 국제적인 젊은층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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