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 Duoc은 베트남 전통 약초의 잠재력을 개발하고, 품질이 우수하고 안전한 건강 관리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Nam Duoc 브랜드의 성장을 이끄는 주요 요쇼
1. 고품질 제품 개발에 집중
Nam Duoc은 20년 동안 항상 고품질의 제품, 깨끗한 약초 원료 및 현대적인 기술을 포함한 3가지 요소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 브랜드는 지속적인 신규 제품을 개발하고 제품 효능을 최적화하여 베트남 약초의 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
또한, Nam Duoc은 베트남 전역에 걸쳐 깨끗한 약초 재배 지역을 개발해왔다. 이 지역들은 GACP-WHO(세계보건기구 약초 재배 및 수확 관리 지침)의 엄격한 기준을 충족하도록 재배 및 수확되며, 이를 통해 안정적인 활성 성분 함량이 유지되고 철저한 품질 관리가 이루어진다. 앞으로도 회사는 기준을 충족하는 약초 재배 지역에 대한 투자와 개발을 확대할 계획에 주력할 것이다.
2. 전국적인 유통 네트워크
Nam Duoc은 60,000곳 이상의 약국, 맘앤베이비 용품 매장 및 다양한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통해 전국적으로 유통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회사의 고품질 제품을 가장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3. 의미 있는 CSR 프로그램
2017년부터 시작된 Nam Duoc 장학금 프로그램은 전국에서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처한 학생들에게 약 20억 동의 장학금을 지원해 왔다.
또한, 2024년 야기 태풍으로 큰 피해를 입은 5개 지역에 총 9억 1천6백만 동을 기부하며 복구를 도왔다.
그리고 이 기업은 친환경 약초 재배지를 개발하여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 농민들에게 생계 기반을 제공하며, 베트남의 귀중한 약초 유전자원을 보존하는 데 이바지하고 있다.
Nam Duoc의 뛰어난 성과
Ich Nhi 기침 및 감기 시럽 제품은 ▲2022년 및 2024 “국가 브랜드”, ▲2023년 “공동체 건강을 위한 제품”, ▲ 2022년 “약초 기침 및 감기 시럽 1위 제품”, ▲2017년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하고 품질 좋은 제품 및 서비스” 등 많은 상을 수상했다.
LiveCool 해열 파우더/ 발포제 제품은 ▲2020년 약초 해열 발포제 1위 제품, ▲2022년 및 2024년 “국가 브랜드” 등 상을 받았다.
특히 한의학 부문에서는 Nam Duoc은 ▲2011년 및 2014년 “National Gold Quality”, ▲2022 및 2023년 “평판이 좋은 동약 회사 Top 5”, ▲2023년 “베트남 약초 발전을 위한 대표 기업” 으로 선성되었다.
출처: https://www.brandsvietnam.com/24238-nam-duoc-va-hanh-trinh-20-nam-phung-su-suc-khoe-nguoi-tieu-dung
'베트남 브랜드 & 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Tường An, 설날 시장 위한 콤보 출시 (0) | 2024.11.25 |
---|---|
기업들, 연말 수출 주문 위한 속도전 (0) | 2024.11.25 |
베트남 칠리 소스 Chinsu, 한국 명동과 일본 오사카 등장: Chinsu Go Global 전략 강화 (1) | 2024.11.22 |
Bắc Kạn, 국가 5성급 OCOP 제품 3개 추가 (1) | 2024.11.22 |
San24h.vn, Bắc Giang 전자상거래 플랫폼 (0) | 2024.1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