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베트남 국가 브랜드 인증식에서 산업통상부는 190개 기업에 브랜드 인증을 수여하였다. Tài Ký는 Takyfood 식품 가루와 Sư Tử Bay 타피오카 가루 브랜드로 2회 연속 인증을 받았다.
2024년 11월 4일, 국가컨벤션센터에서 Tài Ký 식품 가루 주식회사(Takyfood)가 베트남 국가 브랜드 인증을 2회 연속 수상하며 영예를 안았다.
베트남 국가 브랜드 프로그램은 제품 브랜드를 통해 국가 브랜드를 구축하고 발전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최고 품질, 높은 과학 및 기술 콘텐츠, 시장에서 평판이 좋고 국제 무대에서 베트남 브랜드를 대표하는 제품을 인정하고 기리는 것이다. 선정 과정에서 각 분야의 최고의 전문가들이 참여하며, 독립적인 전문 평가 기관들과 협력하여 브랜드 인지도 조사, 재무 건강 상태 평가, 신용 등급을 매기는 작업을 수행하고 관련 기관의 의견도 수렴한다.
1,000개 이상의 기업을 대상으로 엄격한 기준으로 진행된 심사를 거쳐, 2024년 베트남 국가 브랜드 인증을 받은 190개 기업의 359개 제품이 선정되었다. 그 중, Tài Ký는 Takyfood 식품 가루와 Sư Tử Bay 타피오카 가루 브랜드로 우수하게 국가 브랜드 인증을 받았다.
이 명예로운 상을 수상한 Tài Ký에게 국내 시장에서 더욱 확고한 입지를 구축할 기회일 뿐만 아니라, 국제 무대에서 브랜드 신뢰도를 높일 기회가 될 것이다. 이를 통해 베트남의 음식을 전 세계 사람들에게 널리 알리는 데 기여할 것이다.
베트남 국가 브랜드 인증은 Tài Ký의 품질과 식품 안전에 대한 약속을 증명하는 상징이다. 여러 분야에서 선도적인 브랜드가 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Tài Ký는 국제 표준에 맞춘 현대적이고 진보적인 생산 공장에 지속적으로 투자하여 생산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Tài Ký가 달성한 인증으로는 ISO 22000-2018, ISO 9001-2015, HALAL/HCA, HACCP 등이 있으며, 이는 Tài Ký의 생산 능력과 제품 품질을 증명하였다. 또한, Tài Ký의 모든 제품은 ISO/IEC 17025:2005 표준을 준수하는 실험실에서 연구 및 검증을 거친다.
Tài Ký는 확장을 향한 열망과 함께, 환경 친화적인 생산 공정과 농산물을 적극적으로 적용하고 있다.
이러한 투자들은 내부 역량을 강화할 뿐만 아니라, 미래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탄탄한 기초를 마련하는 역할을 한다.
48년 동안의 설립과 발전을 거쳐 Tài Ký는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발전시키며 다양한 종류의 쌀가루, 타피오카 가루, 찹쌀가루, 튀김가루, 빵가루 및 기타 가정용 가루 제품을 공급해왔다.
현재 Tài Ký는 45개국 이상에 유통망을 확장하여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품질 높은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전략적인 비전과 강력한 결단력으로, Tài Ký는 추가로 10개국에 진출할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통해 총 55개국으로 유통망을 확장하고 2025년까지 22% 성장률을 달성할 목표를 가지고 있다.
https://tapchicongthuong.vn/tai-ky-tu-hao-dat-thuong-hieu-quoc-gia-viet-nam-2024-129661.htm
'베트남 브랜드 & 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Bình Tây 식품 - 2024 베트남 식품 박람회 참가, 한국으로 쌀국수 수출 계약 체결 (1) | 2024.11.20 |
---|---|
Chan Phuong 브랜드, An Giang의 팜 넥타를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출시 (1) | 2024.11.19 |
Hằng Thuận Tây Nguyên,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새로운 진전 (1) | 2024.11.19 |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친환경 트렌드를 선도하는 4개의 베트남 기업 (0) | 2024.11.18 |
브랜드 - 베트남 제품 수출 촉진의 기반 (0) | 2024.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