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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 브랜드 & 제품

Chan Phuong 브랜드, An Giang의 팜 넥타를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출시

팔미라는 안장(An Giang) 의 상징이자 많은 가정의 생계를 지원하는 중요한 자원이지만, 제품의 판매와 소비가 불안정한 문제로 인해 많은 가정이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고향을 떠나야 했다. 이와 같은 상황에서, Chan Phuong 브랜드는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활용하여 팜 넥타 제품의 가치를 확산시키고 지역 주민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있다. 

 

Ms. Ly Hua Thi Lan Phuong은 Chan Phuong 브랜드의 창립자로, An Giang 지방을 여행하면서 팔미라(palmyra)와 인연을 맺었다. 그녀는 팔미라 열매의 영양가와 잠재력을 인식하고, 이를 바탕으로 새로운 제품 라인을 개발하기로 결심했다. 그 결과, Chan Phuong 팜 넥타와 제비집을 활용한 제품들을 출시했으며,  An Giang에서 20개의 제비 농장을 운영하고 있다.

 

브랜드를 구축하는 과정에서 Ms. Phuong은 팜 넥타 채취 직업을 유지하는 농민들의 어려움을 깊이 이해하게 되었다. 이 직업은 인내와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만, 생산량이 제한적이고 구매 가격이 낮아 안정적인 수입원을 가져오지 못해 많은 가족들이 이 전통적인 직업을 포기하고 다른 곳으로 이주해 생계를 찾았다.  

 

팜 넥타 채취는 Khmer족의 사람들의 전통적인 생업이다.

 

이러한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Chan Phuong은 자체 팔미라 재배 농장을 조성하고, 지역 농민들의 농장을 임대하여 운영하고 있다. 이와 함께 브랜드는 지역 주민을 고용하고 젊은 세대에게 철저한 기준에 맞춘 팜 넥타 채취 기술을 교육하여 제품의 품질 가치를 높이는 동시에, 지역 주민들의 기술 향상과 안정적인 생계를 지원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 브랜드는 An Giang에 생산 공장을 확장하고, 시장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운영 규모를 확대하고 있다.

 

Chan Phuong의 제품은 투입 재료 선택부터 완제품 생산 및 보관까지 엄격하게 통제된다.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통한 팜 넥타의 가치 향상

 

2024년 중반, Chan Phuong은 자사의 제품을 Shopee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공식적으로 출시했다. 

 

온라인 쇼핑 트렌드가 점점 대중화되고 있다. 전통적인 유통 채널만으로는 브랜드의 인지도를 충분히 확보할 수 없다. 따라서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필수적이며, 이를 통해 잠재 고객층에 접근할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특히 Shopee는 베트남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와 많은 사용자 수를 보유하고 있어 저희에게 최우선 선택이다고 Ms. Phuong은 밝혔다.

 

Chan Phuong의 팜 넥타 제품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Shopee에서 판매되고 있다.

 

현재, Chan Phuong의 온라인 주문 비중은 총 매출의 30%에 달하며, 연말까지 이 수치를 50%로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Chan Phuong은 온라인 판매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Shopee 플랫폼에서 고객의 쇼핑 경험을 최적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Chan Phuong의 전자상거래 매출 증대 전략에서 주목할 만한 활동 중 하나는 지난 11월 15일에 열린 "Tinh hoa Viet du ky" 라이브 스트리밍에 참여한 것이다.  프로그램은 Shopee가 주도하여 베트남의 전통 특산품을 소개하고, 지역 기업들이 디지털 플랫폼에서 효과적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프로그램은 Chan Phuong이 자사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을 뿐만 아니라, An Giang 지방의 특산품인 팔미라의 가치를 보존하고 발전시키기 위한 영감을 담은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주었다.

 

출처:https://znews.vn/mang-thot-not-thuc-qua-quy-vung-bay-nui-an-giang-len-san-tmdt-post151112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