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은 양봉에 적합한 기후, 토양 및 다양한 작물 유형을 갖추고 있다. 이러한 자연적 이점과 이전 세대로부터 양봉 기술을 활용하여, Ong Tam Dao 주식회사 산하 Honeco 회사는 점차 고품질 벌꿀 제품을 생산하여 베트남 소비자를 사로잡을 뿐만 아니라 주요 시장으로 수출하고 있다.
Ong Tam Dao 주식회사 Nguyen Van Truong 대표이사는 그의 가족이 3대에 걸쳐 양봉업에 종사해 왔다. 그는 가족 전통을 이어가며 베트남 벌꿀의 가치를 높이고 벌꿀 제품을 해외 소비자에게 알리고자 하는 열망으로 2002년 Honeco 브랜드를 설립했다.
Honeco는 GMP 표준을 충족하는 공장 시스템에 적극 투자하고, 최첨단 기계를 도입하여 자원을 절약하며, 베트남 전역에 걸쳐 50개 이상의 양봉 농장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Honeco는 벌꿀 제품 가공에 대한 과학 기술 발전을 적용함으로써 꿀과 약초, 과일을 결합한 다양한 고급 제품을 출시했다.
지난 7월 15일 Honeco는 제품을 홍보하고 복잡한 벌꿀 채취 과정에 대한 흥미로운 스토리를 나누기 위해 "Shopee - Tinh Hoa Việt Du Ký" 라이브 스트리밍에 참여했다. "Tinh hoa Việt du ký"는 Shopee가 진행하는 라이브 스트리밍 프로그램으로, 베트남 지역의 특산물과 농산물을 전자상거래를 통해 홍보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라이브 스트리밍이 종료된 후, Honeco는 6월 15일 라이브 스트리밍과 비교해 주문량이 22배, 매출이 8배 증가하는 성과를 기록했다. 특히,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Curcumin 허니, 패션프루트 허니, Tam Dao 꽃가루, 로열젤리 허니 등의 제품이 가장 많이 판매되었다.
출처: https://vietnamnet.vn/shopee-livestream-quang-ba-dac-san-mat-ong-tam-dao-xuat-khau-2301433.html
'베트남 브랜드 & 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VINACAFE, Vietnam Coffee 브랜드의 새로운 아이덴티티 시스템 소개 (2) | 2024.09.23 |
---|---|
Vinalink Group, 건강한 삶을 위한 19년 여정 (2) | 2024.09.21 |
“Thực phẩm sạch Mẹ Rô” 브랜드, Binh Phuoc 성의 농산물로 만든 견과류 (1) | 2024.09.20 |
베트남 대표 농산물 가공 브랜드 Vinamit, 베트남 유기농업 촉진 여정 (3) | 2024.09.20 |
휴먼브랜딩(Human Branding), Nguyen Xuan을 '국민 샴푸'로 자리매김 전략 (2) | 2024.09.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