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간 지역 사회 건강을 위한 노력
2006년에 공식적으로 운영을 시작한 Vinalink Group은 고품질 건강 관리 제품을 베트남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제공하는 목표를 세웠다. 그 당시 국내 소비 시장은 자연 유래, 안전하고 효과적인 건강 제품에 대한 선택지가 많지 않았다. 그러나 전략적인 비전과 사명의 확고한 의지를 바탕으로 기업은 품질이 철저히 검증된 자연 유래 제품 라인을 개발함으로써 빠르게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립하였다.
연구 및 개발(R&D)에 대한 강력한 투자는 Vinalink Group이 시장의 요구를 충족하는 새로운 제품을 창출하는 데 기여했을 뿐만 아니라 고객의 신뢰를 구축하는 데도 중요한 역할을 하였다.
Vinalink Group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건강 관리 제품 개발에서 유명한 전통 약재와 현대 과학 성분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는 능력이다. 천년 이상 베트남 전통 의학에서 사용되어 온 귀한 약초인 영지버섯, 인삼, 두릅나무 등이 Vinalink Group에 의해 최적의 효능을 발휘하도록 활용되며, 자연 약재의 가치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제품의 효과를 강화하고 있다.
이 원료들은 현대 과학의 성과와 결합되어 DeltaImmune라는 생물학적 제제를 생성한다. 이는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건강에 해로운 요인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을 주는 혁신적인 성분이다. 이러한 독창적인 조합 덕분에 Vinalink Group의 제품은 전통적인 건강 관리 요구를 충족할 뿐만 아니라 현대적인 라이프 스타일과도 잘 맞아 소비자에게 신뢰성과 높은 효과를 제공한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기업은 의료 및 건강 분야의 많은 최고 전문가들과 협력하고 지속적으로 혁신하며 생산 과정에 첨단 기술을 적용하여 건강에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제품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고 있다.
현재 회사는 국제 기준을 충족하고 철저한 검사를 거친 천연 원료로 만든 건강 및 미용 제품 31종을 보유하고 있다. 이들 제품에는 건강 보조 식품, 화장품 및 어린이를 위한 특별 제품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건강 보조 식품인 Vtopcan, VsportGel, Genecel Max, Kidsmune max 등은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 여러 해 연속 "국민 건강을 위한 금상 제품" 상을 수상하며, Vinalink Group이 2024년 아시아-태평양 유명 브랜드 Top 10, ASEAN 유명 브랜드 Top 10으로 선정되는 데 기여하였다.
이것은 Vinalink Group이 사회에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온 증거이며 지역사회의 건강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사명을 지속적으로 수행하는 동력이 된다.
높은 사회적 책임, 건강한 삶의 메시지 계속 확산
Vinalink Group의 성공을 이끄는 핵심 가치 중 하나는 사람에 대한 중시이다. Vinalink Group은 개인의 건강이 공동체와 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확고한 기반이라고 믿는다. 따라서 회사는 항상 고객 관리 프로그램을 구축하고 건강에 대한 인식을 교육하고 높이는 데 특별히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Vinalink Group의 커뮤니티 상호작용 활동과 홍보 캠페인은 건강한 삶의 메시지를 강력하게 전파하여 소비자들이 건강 관리를 주도적으로 수행하고 건강한 생활 방식을 실천하는 것의 중요성을 더욱 명확히 인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회사는 공공 건강을 위한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여 건강 인식을 높이고 수백만 사람들에게 건강한 생활 방식을 유지하도록 영감을 주고 격려하고 있다.
Vinalink Group은 비즈니스 발전과 함께 사회적 책임에도 항상 중점을 두고 있다. 지난 19년 동안 회사는 베트남 전역의 어려운 상황에 있는 사람들을 지원하기 위해 많은 자선 프로그램을 시행해 왔다.
교통 다리 건설 및 어려운 학교에 급식소 건설 지원과 같은 프로그램은 Vinalink Group을 책임감 있고 인도적인 기업으로 만드는 데 기여하였다.
'베트남 브랜드 & 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Koreanest 제비집 브랜드, 베트남 브랜드 골드 스타 상 수상 (4) | 2024.09.23 |
---|---|
VINACAFE, Vietnam Coffee 브랜드의 새로운 아이덴티티 시스템 소개 (2) | 2024.09.23 |
베트남 벌꿀 브랜드 Honeco, 베트남 벌꿀을 세계로 진출시키려는 노력 (5) | 2024.09.21 |
“Thực phẩm sạch Mẹ Rô” 브랜드, Binh Phuoc 성의 농산물로 만든 견과류 (1) | 2024.09.20 |
베트남 대표 농산물 가공 브랜드 Vinamit, 베트남 유기농업 촉진 여정 (3) | 2024.09.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