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년 중국 상하이에서 설립된 화장품 브랜드 찬도 히말라야(CHANDO Himalaya)는 히말라야 산맥의 순수함에서 영감을 받아 제품을 개발한다. 히말라야 산 정상에서 순수한 자연 원료를 채취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회사 중 하나인 CHANDO Himalaya는 자연의 에너지를 피부와 바디 케어 제품에 포함시키기 위해 연구 및 개발한다.
CHANDO Himalaya는 뛰어난 연구 인력과 첨단 기술을 선도하는 중국 최고의 R&D 센터를 소유하고 있다. 이 덕분에 이 브랜드는 아시아인에 맞는 제품으로 시장에서 차별화를 이루며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
미국의 비즈니스 컨설팅 회사인 설리반(Sullivan)의 보고서에 따르면, CHANDO Himalaya는 2021년과 2023년에 실시된 두 차례의 조사에서 국내 브랜드 인지도 1위, 친구에게 추천하고 싶은 국내 브랜드 1위, 구매하고 싶은 국내 브랜드 1위 및 재구매 의향이 있는 국내 브랜드 1위 등 모든 항목에서 1위를 차지했다.
많은 플랫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CHANDO Himalaya는 Douyin(중국 TikTok), WeChat, Taobao, Tmall 등과 같은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매출 1위를 달성했다.
베트남 시장 확장
지난 8월 02일 CHANDO Himalaya는 베트남 시장 진출 행사를 개최했으며, 많은 유명인사, KOLs, 뷰티 애호가 및 전국의 많은 화장품 대리점이 참여했다.
CHANDO Himalaya는 베트남 소비자의 피부 특성, 니즈, 취향 등을 세심하게 조사해 적절한 커뮤니케이션과 사업 전략을 추진했다. 특히, CHANDO Himalaya는 라이브스트림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과 O2O(온라인-오프라인) 비즈니스 모델 구축에 집중할 것이다.
출처: https://www.elle.vn/tin-lam-dep/chando-himalaya-thuong-hieu-my-pham
'해외 브랜드 in 베트남' 카테고리의 다른 글
Herbalife Vietnam, 베트남 스포츠와 함께 뛰어난 마케팅 캠페인 (0) | 2024.08.14 |
---|---|
가르니에(Garnier), 동남아시아 소비자에게 지속 가능한 스킨케어 제품 제공 (0) | 2024.08.08 |
소형(미니) 화장품의 선호 (0) | 2024.07.31 |
중국 뷰티 브랜드 Chioture, 동남아시아 젊은 소비자의 립 및 치크 메이크업 니즈 파악 (0) | 2024.07.18 |
Fotona, 베트남 시장에 새로운 레이저 기술 출시 (1) | 2024.07.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