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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 뷰티 유통

베트남인들, 자외선 차단제 제품에 평균 0.4 USD 지출

2024년까지 베트남 뷰티 퍼스널 케어 시장 매출은 26 6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퍼스널 케어 부문은 11 7천만 달러로 추산되는 시장 점유율이 가장 분야이다.

2024년 베트남의 뷰티 및 퍼스널 케어 시장 시장 매출이 26억 6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Statista의 보고서에 따르면 베트남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평균 임금 증가율이 가장 높은 국가 중 하나이다. 가처분 소득 증가와 전자상거래의 증가로 인해 소비재, 특히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2024년에는 베트남의 뷰티 및 퍼스널 케어 시장의 매출이 26억 6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연평균 성장률은 2.97% (2024~2028)이다. 이 중 개인 관리 부문은 시장 점유율이 가장 큰 분야로 추정 가치는 약 11억 7천만 달러로 전체 시장 점유율의 43% 이상을 차지한다.

 

 Statista의 2024년 3월 보고서에 따르면, 평균적으로 베트남인 1인당 자외선 차단제에 0.4달러를 지출할 것으로 나타났다. 베트남의 자외선 차단제 시장은 2024년에 4,018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4년부터 2028년까지 연평균 6.62%의 인상적인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이는 베트남 사람들의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려는 관심이 증가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최근 몇 년 동안 아시아 미용 시장에서는 한국 브랜드의 지배가 두드러지고 있다. 베트남도 예외는 아니다. 한국 화장품(K-뷰티)은 세계 다른 나라를 능가하며 베트남에서 가장 인기 있는 트렌드가 되었다.

 

그러나 Statista에 따르면 베트남 화장품 시장은 국제 브랜드의 지배력 외에도 국내 브랜드들의 강력한 상승을 기록하고 있다. 동시에 베트남 브랜드들은 고품질 제품, 특히 자연에서 추출한 유기농 성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함으로써 점차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베트남의 자외선 차단제 시장은 2024년에 4,018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Informa Markets Vietnam의 Ben Wong 대표에 따르면 베트남의 미용 산업은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젊은 인구, 평균 GDP 증가, 자기 관리에 대한 인식 증가로 인해 베트남 미용 시장은 성장 가능성이 높다.

 

특히 디지털 시대에 전자상거래를 통해 소비자들은 쉽게 정보를 찾고, 옵션을 비교 및 선택 평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지속가능한 발전 추세는 베트남 화장품 산업에도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점점 더 많은 베트남 소비자들이 천연, 환경 친화적인 성분으로 만든 화장품과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에 관심을 갖고 있다.

 

Rakuten Insight의 2023년 조사에 따르면 25~44세 베트남 국민의 84%가 지속 가능한 제품에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의향이 있다고 답하였다. 또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베트남 설문조사 참가자 중 절반 이상이 지속 가능하거나 환경 친화적인 제품 구매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출처: https://vneconomy.vn/nguoi-viet-chi-binh-quan-0-4-usd-cho-san-pham-kem-chong-nang.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