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탄그룹은 창립 16주년을 기념하고 애경그룹(한국)과 협력을 기념하여 감사 행사를 개최하였다.
남탄그룹은 2008년에 설립되어 16년의 성장 기간을 거쳐 현재 한국, 일본, 스위스 등 여러 국제 브랜드의 화장품을 유통하는 파트너이다. 그 중에는 한국에서 화장품 제조업을 선도하는 애경(Aekyung)도 포함되어 있다. 애경은 KeraSys 샴푸, Shower Mate 샤워젤, 2080 치약 등 여러 우수한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베트남에서 남탄그룹은 애경 제품을 전국적으로 널리 유통하며 이는 Lotte Mart, Emart, Mega Market, Aeon Mart, Winmart, Kmart, Guardian, Matsukiyoshi, Medicare, Hasaki, Glam Beautique, Sammi Shop, Cocolux 등 대형 슈퍼마켓 체인과 미용 및 건강 관리 전문 매장 네트워크를 포함한다.
남탄그룹과 애경의 협력은 연속적인 판매 성장과 전국적인 유통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성공적으로 평가받고 있다. 애경 제품은 베트남 소비자들로부터 점점 더 신뢰받고 높게 평가되고 있다.
남탄그룹의Mr. Tran Quang Ninh 이사회 의장이자 CEO는 회사가 설립 및 발전한 16년 동안 파트너의 동행, 고객의 신뢰 및 직원의 헌신 덕분에 많은 어려움을 극복했다고 말했다.
행사에서 애경글로벌 퍼스널케어사업부 박주형 영업이사는 애경에게 베트남 시장이 갖는 중요성에 대해 공유하였다. 박 이사는 애경이 항상 베트남 시장을 소중히 여기며 베트남 소비자의 증가하는 요구를 충족시키고,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남탄그룹과 계속 긴밀히 협력할 것을 확언하였다.
남탄그룹과 애경은 장기적인 협력 전략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고품질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지속 가능한 개발을 목표로 하며 사용자 경험을 중시하고 환경 보호에 기여할 것을 약속하였다.
애경의 대표는 새롭게 개선된 제품들과 동양의 전통 요법을 현대적인 홈 스파 트렌드와 결합하여, 베트남 소비자들에게 편리하고 효과적인 종합 건강 및 미용 솔루션을 제공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남탄그룹은 2024년 3분기와 4분기에도 베트남 시장에서 애경 제품 개발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유통 채널 확장에 집중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 강력한 유통 시스템 구축, 사용자 유치 및 매출 증대전략을 구상하고 있다.
이와 함께, 남탄그룹과 애경은 고객들이 고품질, 안전 및 환경 친화적 제품을 사용하는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홍보 활동에도 주력하고 있다.
출처: https://vietnamnet.vn/nam-thanh-group-va-aekyung-tri-an-doi-tac-2301474.html
'한국 브랜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 의료관광 서비스를 위해 베트남 고객 유치 (0) | 2024.08.07 |
---|---|
Easydew, 한국에서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Cosmobeaute Vietnam 2024' 행사 참가 (1) | 2024.07.24 |
한국, AI 시스템 화장품 선택 지원 (0) | 2024.07.18 |
IRORO DEARSCALP (한국 브랜드), 헤어 케어 산업 위한 새로운 솔루션 (1) | 2024.07.11 |
Elravie, 한국 더마 화장품 브랜드 베트남 진출 (0) | 2024.07.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