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 분야에서 레이저의 잠재력
시간의 흐름에 따라 기술이 점점 발전하면서 소비자들의 뷰티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안전하고 비침습적인 미용 방법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은 미용 레이저 기술의 발전을 촉진하고 있다. 세계 최고의 시장 조사 기관인 Mordor Intelligence Inc에 따르면, 미용 레이저 시장은 2024년 29억 6,000만 달러(한화 약 4.1조 원), 2029년 45억 9,000만 달러(한화 약 6.3조 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미용 레이저 시장은 예측 기간(2024~2029년) 동안 9.18%의 CAGR로 성장할 것이다.
DYNAMIS NX LINE, FOTONA 레이저 그룹의 새로운 제품
지난 2024년 6월 18일, 6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세계 최고의 레이저 그룹인 Fotona 그룹은 독점 유통업체인 Viet Can과 협력하여 차세대 레이저 제품을 공식적으로 출시했다. 이번 행사에는 인도네시아 미용 피부과 전문의 Stephen Akihiro Wirya가 참석했다. Stephen Akihiro Wirya는 레이저 피부 치료 기술에 대한 실용적인 지식을 공유하고 업계 최고의 의사들과 많은 문제에 대해 논의했다.
이번 행사에서 Fotona 관계자는 "Fotona의 차세대 다중 응용 레이저 기술은 미용 및 피부과를 위한 다목적 솔루션이 될 것이다. 기술적 개선, 단순하고 전문적인 디자인 및 기타 다양한 고급 기능을 통해 사용자에게 최적의 정확성과 임상 효과를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Dynamis NX Line은 얼굴과 몸을 위한 Er.YAG, Nd:YAG 파장과 같은 새로운 비침습적 치료법을 포함하여 100개 이상의 치료 옵션을 제공하여 자연스러운 결과를 제공할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이 기기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가 있어 새로운 의사가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Dynamis NX Line은 MatrixView 피부 온도 모니터링 시스템과 CoolMist™(Fotona의 독자적인 냉각 기술) 피부 냉각 기술을 통합하여 연구되고 개선되었다. NX Line에 통합된 CoolMist™ 피부 냉각 시스템은 친환경 시스템으로 사용자에게 좋은 경험을 제공하고 불쾌한 냄새를 제거할 수 있다.
Fotona, 미용 레이저 산업의 선구자 브랜드
Fotona 그룹은 1964년에 설립되었으며, 60여년 동안 레이저 기술 개발을 선도하는 그룹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이 그룹은 미용, 수술, 산부인과, 치과 등 의료 분야를 위한 고급 레이저 시스템의 설계, 제조, 교육 및 지원 분야의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 Fotona는 평판이 좋은 브랜드일 뿐만 아니라 선도적인 의료 전문가들의 신뢰를 받고 있으며 병원, 미용실, 클리닉 및 건강 관리 센터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출처:
https://www.elle.vn/tin-lam-dep/fotona-ra-mat-cong-nghe-laser-tham-my
'해외 브랜드 in 베트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형(미니) 화장품의 선호 (0) | 2024.07.31 |
---|---|
중국 뷰티 브랜드 Chioture, 동남아시아 젊은 소비자의 립 및 치크 메이크업 니즈 파악 (0) | 2024.07.18 |
Guardian Vietnam, 소매업 침체에 대비하는 방법 (0) | 2024.07.17 |
화장품 브랜드 TRANSINO, 베트남 호치민에서 체험공간 “TRANSINO LAB” 런칭 (0) | 2024.07.12 |
로레알 (L’Oreal), 현대적인 뷰티 기술 지향 (0) | 2024.07.11 |